월별 아카이브: 5 월 2008

SharePoint 마이그레이션 팁: 사용 “태그가 지정 되지 않은 데이터” 증분 마이그레이션에 대 한 견해

하나 또는 내 최초의 블로그 게시물, SPS에서 고객을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다음에 우리는 전체 프로세스를 설명 2003 이끼를. 독자 코멘트를 자세히 요구 왼쪽 그리고 여기.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에 대 한, SPS의 많은 이동 하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2003 이끼를 통해 문서. 초기 로드 충분히 쉬 웠 다. MOSS에서 새 대상 문서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windows 탐색기를 사용 하 여 문서를 이동.

이것은 새 문서 라이브러리:

이미지

탐험가 두 개의 창을 열어합니다. SPS에서 첫 번째 포인트 2003 MOSS에서 새 문서 라이브러리에 두 번째. 다음 스크린 샷에서 표시이. 상위 브라우저 내 c에서 실제로 가리키는 유의:\임시 드라이브, 하지만 SPS를 가리키는 그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2003 문서 라이브러리:

이미지

그 후 끌어서 놓기 작업, 내 대상 다음과 같이 보:

이미지

지금 그것은 메타 데이터 처리 시간. 우리 라는 "위치가이 문서에 대 한 메타 데이터의 한 열 가정입니다." 우리는 위의 "모든 문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위치는 빈 볼. 그것은 데이터 시트 보기를 사용 하 여 위치를 입력 하, 또는 각 문서 속성 하나를 위치를 추가로 이동. 가정해 실용적인 수 없습니다 위치 열 값을 자동으로 할당 되는 최종 사용자가 해야 할이 손으로. 또한, 문서의 수백이 있다 가정 하자 (어쩌면 수천) 그리고 그것이 걸릴 것입니다 많은 메타 데이터를 업데이트 하려면 많은 일.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아무도 앉아 4 5 일 연속 문서에 대 한 메타 데이터 업데이트에 대 한 작업을 거 야. 대신, 그들은 몇 주 또는 더 긴 기간 동안 그를 탈출 것입니다.. 이 과정을 촉진 하기, 우리는 "태그가 지정 되지 않은 데이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기와 같이:

이미지

지금, 누군가가 내려 앉아 보내고 그들의 할당 된 일일 시간 또는 마이그레이션된 문서 태그 2, 그들은 "태그가 지정 되지 않은 문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노력을 집중 하는 것 보기:

이미지

사용자 태그 문서, 그들은이 목록에서 삭제.

태그 데이터 보기의이 개념 또한 데이터 유효성 검사 문제 사람들에 대 한 포럼에 문의의 클래스와 함께 도울 수 있다. 상자, 이끼에 문서를 업로드 한 사용자를 방지 하기 위해 다음 메타 데이터를 입력 하지 방법이 없습니다.. 특정 사이트 열은 필수 이며 사용자는 저장을 허용 되지 않습니다 지정할 수 있습니다 버튼. 그러나, 사용자 업로드 하는 경우 다음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또는 문서를 업로드를 사용 하 여 windows 탐색기), 우리 메타 데이터 입력 사용자 강제로 수 없습니다. (다시, 상자 밖으로).

이 방법은 그 상황에 도움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저조한 태그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이러한 문서를 식별 하 고 수정할 보기. KPI 커플이 있고 이러한 예외적인 상황을 관리 하기 위해 드릴 다운을 사용 하 여 데이터를 좋은 가시성.

</끝>

내 블로그를 구독.

테크노 태그:

SharePoint 와일드 카드 검색: “프로” 줄기를 아니다. “프로그래밍”

MSDN 검색 포럼, 이런 질문 종종 사람들:

"나 라는 문서는 ' 프로그래밍 가이드’ 하지만 난 찾고 ' 프로’ 검색 찾을 수 없는."

그것은 그것 느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금액 와일드 카드 검색. 이끼/WSS 사용자 인터페이스 상자에서 와일드 카드 검색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검색 웹 파트에 판다 면, checkbox을 찾을 거 야, "검색 단어 형태소 분석 사용". 형태소 분석은 인간 언어의 용어. 그것은 컴퓨터 언어 문자열() 형식 함수.

이들은 몇 가지 줄기:

  • "물고기" "낚시를 줄기는"
  • "주요" "전공을 줄기는"

이들은 줄기:

  • "5 월" "주요 줄기가 아니다."
  • "프로" "프로그래머에 게 줄기가 아니다."

WSS 또는 MOSS 검색 엔진 API 통해 와일드 카드 검색을 지원 합니까. 여기는 그렇게 하는 방법을 설명 하는 하나의 블로그 기사: http://www.dotnetmafia.com/blogs/dotnettipoftheday/archive/2008/03/06/how-to-use-the-moss-enterprise-search-fulltextsqlquery-class.aspx

타사 제품, Ontolica, 와일드 카드 검색을 제공 합니다.. 그 제품을 사용 하지 않은.

</끝>

내 블로그를 구독.

테크노 태그:

SharePoint Designer에서 워크플로 활동 로깅

지난주, 방법에 밖으로 일 하 던 루프 및 상태 시스템 구현 SharePoint Designer를 사용 하 고 언급, 옆으로, 난 아마 더 나은 워크플로 로깅에 대 한 블로그 게시물을 쓸 것 이다.

음, Sanjeev 라 날 이길. 보십시오.

사용자 지정 목록으로 로그 데이터를 저장 하는 것 같다 일반 워크플로 기록을 사용 하 여 우수한:

  • 그것은 단지 사용자 지정 목록, 그래서 아주 쉽게 excel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 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적으로 데이터를 필터링, 등.
  • 일반 워크플로 역사 얻을 자동 제거 적용 되지 않습니다..

일부의 위험이 / 나쁜 점:

  • 로깅의 많은 많은 실행 중인 워크플로 목록에 기록 될 너무 많은 데이터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어쩌면 당신은 * 마 * 원하는 자동 제거. 이 방식으로 그 기능을 얻을 하지 않습니다. (코딩 없이).
  • 보안은 까다로운. 목록에 쓰기 위하여, 사용자 권한을 있어야 합니다.. 즉, 아마 "공식의 어떤 종류를 위해 적합 하다는 것" 감사 이후 사용자 목록을 발견 하 고 그것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몇 가지 사용자 지정 프로그래밍으로 극복 될 수 있습니다..

</끝>

테크노 태그:

내 블로그를 구독.

Tribbles 문제 … err .. Kpi

이 지난 주 완료 개념 프로젝트의 증거에서 맨하탄에 클라이언트에 대 한. 솔루션을 구현 하는 동안, 모스 Kpi의 다른 단점에 부딪쳤다 (이전 KPI 문제와 나 해결 방법에 대 한 여기를 참조 하십시오.).

배경: 우리는 매우 복잡 한 여러 달 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모델링 하는 데 SharePoint Designer 워크플로 사용. Chugged 그것으로, 그것은 목록에 몇 가지 상태 정보를 업데이 트 것 이다. Kpi 할 그들의 모조를이 데이터를 사용 하 여.

우리는 이러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새로운 하나를 맞이할 때마다 새로운 사이트를 만들 하기로. 워크플로 자체에서 옆으로, 이러한 사이트 호스트 여러 문서 라이브러리, 대상 등을 사용 하 여. 그냥 잔뜩을 내부 직원 간의 협업을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 참여의 직원과 클라이언트를 여행.

우리는 또한 몇 가지 Kpi를 워크플로 상태 데이터에 의해 추진으로 특정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전반적인 상태를 모니터링 하 고 Kpi를 사용 하 여 볼을 보여주고 싶.

마지막으로, 우리가 사용 하는 사이트에서 목록에서 보기에 조사 KPI 목록 항목 (다른 데이터 원본에서 당기는 다름, 엑셀 처럼 또는 SQL).

문제: 당신이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 생산 세계에 앞으로 기본 개념을 수행 하는 가정, 우리는 사이트 서식 파일을 원하는 것 이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기반으로 새 사이트를 구축" 서식 파일.

문제는 당신이 그런 식으로 작동 KPI를 얻을 수 없는 것. 내가 KPI 목록 및 KPI 웹 파트 서식 파일을 기반으로 새 사이트를 만들 때, 새로운 사이트의 KPI 데이터 깨집니다.. 새로운 사이트의 KPI 목록 포인트 어떤 소스에서 정의한 처음 서식 파일로 저장 하는 경우.

예를 들어:

  • 새 사이트를 만들고 그것을 완벽 하 게 구축. 이 사이트는 KPI 데이터 포함.
  • 서식 파일로 저장.
  • 새 사이트를 만들고 경우 서식 파일에서 기본.
  • 이 새로운 사이트의 KPI 목록 항목’ 소스는 사이트 서식 파일을 가리킨, 현재 사이트가 아니라.

인스턴스화 과정 URL을 수정 하지 않습니다..

KPI 목록 항목을 정의할 때 상대 URL을 지정 하 여이 문제를 해결 하려고. 그러나, 일 하는의 유사 콘텐츠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항상 이러한 "문제를 쌍을 하시기" 솔루션의 일부 종류와 블로그 게시물, 하지만 경우에 좋은 것. 내가 알아낼 수 최고는 새로 구축 된 사이트가 고 수동으로 모든 것을 해결 해야. UI이 게 소스 목록의 URL을 변경 하면 새로 고침 때문에 더욱, 그래서 당신은 정말 처음부터 모든 것을 다시 정의 해야.

누구 든 지 이것을 처리 하는 더 나은 방법을 안다면, 코멘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끝>

테크노 태그:

모스 소규모 팜 설치 및 구성 전쟁 이야기

이번 주, 난 간단한 2 서버 팜에 설치 하는 이끼를 내 팀과 조금 싸 워 왔어. 그것을 통해 간 데, MSDN 포럼에 그리고 다른 곳에서 문제가 사람들이 보고서의 종류에 대 한 큰 감사를가지고.

최종 팜 구성:

  • 방화벽 내에 SQL/인덱스/인트라넷 WFE.
  • WFE DMZ에.
  • DMZ와 내부 서버 간의 방화벽의 일종.

우리는 프로젝트를 시작 하기 전에, 우리는 클라이언트 포트를 열어야 하는 데 필요한 게. 주고받는 동안, 그 동안 이리저리, 우리는 결코 명시적으로 중요 한 두 가지를 말했다:

  1. SSL은 인증서가 필요한 것을 의미 한다.
  2. DMZ 서버는 도메인의 일부 여야 합니다..

하루에 한, 우리 MOSS를 설치 하 고 데이터베이스와 이끼에 대 한 도메인 계정을 하지 않았다면 만들어진 배웠습니다.. 것 들을 따라 이동 하, 우리는 서 서 하 고 인트라넷 서버에 로컬 계정이 있는 모든 것을 설치.

이 시점에서, 우리는 SSL 인증서에 혼란을 발견 하 고, 슬프게도, 우리의 인프라 사람이 다시와 서 나중에 그 주 계속 DMZ 서버를 설치 하기로. 평균시에서, 우리 솔루션 건축가 비즈니스 물건 앞으로 이동.

주말가 및 클라이언트 인증서를 가져옵니다..

우리의 인프라가 나타나고 DMZ 서버를 도메인에 가입 되지 않은 발견 (제한 된 신뢰 경계 도메인 또는 인트라넷 도메인). 우리 거의 낭비를 1/2 그 날. 만약 우리가 우리를 수렁 누락 된 SSL 인증서 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발견이 이전. 오 오 잘….

또 다른 하루 패스 및 다양 한 보안 위원회, 관심을 당사자와 (그리) 무고 한 구경꾼 모든 동의 그것 DMZ 서버는 인트라넷 도메인 가입 확인 (이것은 한 POC, 어쨌든, 아니 생산 솔루션).

인프라 남자에 관해서 것 들을 마무리. 우리가 성공적으로 통과 하는이 시간에 다 정하게 "SharePoint 구성 마법사로 알려진 현대 결투." 우리는 중앙 관리에 있는 엿 고 … 유 호! … DMZ 서버 농장에 나열 됩니다.. 우리 조금 가까이 그리고 우리 파산 오픈 샴페인 마이트 조금 일찍 실현. WSS 서비스에 붙어 있는 "시작" 상태.

길고도 짧은 이야기, 그것은 우리가 원래 로컬 계정에서 새 도메인 계정을 중앙 관리를 통해 서비스 계정의 id를 변경 하려면 깜 빡 밝혀. 우리는 그랬다, 구성 마법사 re-ran 봐라! 우리는 사업에 있었다.

</끝>

내 블로그를 구독.

테크노 태그:

Mea 죠 — SharePoint Designer * 수 * 상태 시스템 워크플로 만들기

최근에 그것이 가능 하 고도 상당히 쉽게 만들 SharePoint Designer를 사용 하 여 상태 시스템 워크플로 배 웠 어 요. 필요는 발명과 모든 좋은 것 들의 어머니와 나는 필요 했다 이번 주 발명에 대 한 모습. 공교롭게도, 건너 왔어요 이 MSDN 포럼 게시물 뿐만 아니라. 내 개인적인 경험을 이번 주 고 그 "독립적인 확인" 내 신념에 힘을 준다. 내가 큰 길이 만발한 예제와 이것에 대해 쓸 계획, 하지만, 여기에 그것의 요점:

  • 접근 방식을 활용 워크플로 목록 항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실, 함으로써 새 워크플로 실행. 일반적으로 불쾌 하 고 심지어 이것을 고려 했습니다. 세마포를 사용 하 여에 대 한 블로그 그것을 처리 하.
  • SharePoint 수 여러 독립적인 워크플로 특정 목록 항목에 대 한 활성 수 있습니다..

그것을 구성 하려면:

  • 상태 머신 디자인 (즉, 미국과 미국 다음 하나에서 전환 하는 방법).
  • 각 상태를 별도 워크플로로 구현.
  • 각 목록 항목에 모든 변경에 대 한 응답 실행 상태 워크플로의 구성.

각 상태 워크플로이 거친 패턴을 따릅니다.:

  • 초기화 시, 그것은 정말 "현재 항목"에 상태 정보를 검사 하 여 실행 해야 하는지도 결정. 중단 하지 않을 경우.
  • 일을.
  • "현재 항목 업데이트" 새로운 상태 정보. 이 현재 항목에 대 한 업데이트를 유발 하 고 모든 상태 워크플로에서 발생.

하나 확실 한 혜택 이외에도 선언적 상태 시스템 워크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상태 정보는 Kpi를 작성 하 고 재미 있는 멋진 플레이.

그것은 상당히 상당한 단점을가지고 있다 — 표준 작업 흐름 기록 추적은 평소보다 훨씬 더 쓸모가 없습니다 🙂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 지정 목록에서 모든 감사 유형 정보를 저장. 그건 아마 바닐라 순차 워크플로에 좋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다른 블로그 게시물을 위한 것입니다 🙂

나는이 "mea 죠 전화" 있기 때문에, 불행 하 게도, 포럼에 여러 번 고 다른 하나는 상태 시스템 워크플로 만드는 데 visual studio를 사용 해야 합니다.. 그는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끝>

내 블로그를 구독.

테크노 태그:

하드 방법 학습 — DMZ WFE 도메인에 있어야 한

비록 그것이 문자 그대로 사실이, 실질적인 문제로 서, DMZ에는 인터넷 웹 프런트 엔드는 도메인에 있어야 합니다. (즉. 일부 독립 실행형 서버는 자체 작은 작업 그룹에서). 그것은 내부 WFE와 동일한 도메인에 있어야 필요가 없습니다.(s) 그리고 다른 서버 (아마 안와), 도메인 해야 하지만.

내 동료와 나 SharePoint 필수 구성 요소를 포함 하는 제안에 시간의 과도 한 금액을 지출. 이 농장 등에 가입 하도록 DMZ 서버 있도록 방화벽 구성의 포괄적인 목록을 포함. 슬프게도, 우리는 어딘가에 말했다 문장 추가 실패, 효과를, "이이 구성의 전체 피 묻은 포인트 DMZ WFE 서버를 허용 하는, 도메인에서, 내부 팜에 가입."

이벤트의 완벽 한 폭풍, 어디 우리가 기본적으로 보였다 왼쪽 오른쪽 모습이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때, 공모 과정에서 상당히 늦게 때까지 미국에서이 문제를 숨기기, 따라서 호출에서 날을 방지 내 "나쁜 뉴스를 일찍 말해" 규칙.

한숨.

내 블로그를 구독.

테크노 태그:

트위터를 시도 하지 않은 경우 …

트위터는 매우 이상한 오리. 조금 한 달 이상 및 일부 막연 한 방법에 대 한 지 저 귐을 사용 했습니다., 그것은 거의 나 처럼 중요 이메일. 나 자신도 왠지 불안 내가 다른 사람에 대 한 twittering 있습니다 보고 하기 전에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하는 경우. 나 나 놓치게 하는 것을 의미 하기 때문에 트위터의 가끔 성능 문제에 괴 롭 혀 얻는다. 새로운 Woot 발표를 볼 때 흥분의 약간 퍼프를 얻을.

그것은 정말 블로그 및 포럼 및 심지어 개인 얼굴을 회의 보완 하는 방식으로 실제 커뮤니티 빌더.

지난 달에, 한 사람의 시도 Seder을 관리 하는 동안 감기를 떨고 따랐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주로 "알아요에 대 한 개인 정보를 배 웠 어 요" 블로그를 통해 — 어디에 살고, 프로젝트에서 작업의 종류, 작업을 하는 것 / 저 처럼 관리를 가족 문제.

한 사람의 어머니 돌아가 … 슬픈 이벤트 확실히. 하지만 그 사실을 공유 변경 하 고 전체 경험의 향상.

그건 그냥 개인 물건.

그것 보다 더. 그것은 또한 아이디어를 공유 하기 위한 또 다른 매체, 내가 생각 하는 더 자주 또는, 도움을 구하고. 트위터에 질문 던져 고 당신은 결코 매달려 왼쪽 및 응답은 일반적으로 몇 분 안에 도착.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시도 하지 않은, 당신은 정말 한번가 서.

날 올려 봐 http://www.twitter.com/pagalvin

내 블로그를 구독.

테크노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