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아카이브: 5 월 2011

PerformancePoint 및 오류 33494

오늘 때 라는 내 고객 중 하나 그들의 PerformancePoint 환경 (Sharepoint에서 2010) 고장.  팜의 응용 프로그램 서버 중 하나는 디스크 공간이 부족 합니다.  그 동안, 클라이언트 "너무 많이" 제거 하 고 모든 PP 물건 작동을 중지 합니다.  다양 한 웹 파트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보여줄 것 이라고. 오류 33494. 자세한 내용은 관리자에 대 한 기록 된 ":

image

오류를 보고 하 고 "오류 33494" 아무것도 관련 찾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게시이 MSDN 포럼 도움이 되었다: http://social.technet.microsoft.com/forums/en-us/sharepoint2010setup/thread/E1FE189D-7F89-455D-A98B-C1A12D8626AB

ADOMD를 발견.SQL Server의 구성 요소로 여기 넷 2008 기능 팩: http://www.microsoft.com/downloads/en/details.aspx?FamilyId=228DE03F-3B5A-428A-923F-58A033D316E1&displaylang=en

image

(확대 하려면 클릭)

그것은 모든 것을 고정 하 고 다운로드 하 고 설치.

이 꽤 괴짜 종류의 오류 라고 생각,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명 중 하는 경우, 당신이 적어도 당신이 옵션.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Lists.asmx, GetListItems 및 폴더

Sharepoint의 일환으로 제공 하는 list.asmx 웹 서비스 오늘 주위 사람에 대 한 몇 가지 연구 있었는데 2010 (이전 버전).  그녀는 루트 폴더에서 목록 항목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위 폴더의 이름을 포함 하 여), 하지만 하위 폴더에서 항목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일부 internets에 구경을 했 고 그것은 놀라울 정도로 공통 질문 이다.  아직, 간단한 질문에 좋은 답변을 얻을 수 없습니다., 폴더를 알고 있는 경우 ", 폴더에 항목을 얻을 하는 방법?”  솔직히 말해서, 이후 한 동안 내 자신에 밖으로이 하나 내려고 싶었던 난을 모두 열심히 시도 하지 않았다 미소.

이것을 설정 하려면, "블로깅 시나리오" 라고 하는 사이트 및 "사용자 지정 목록 함께 Sub Folders" 라는 사용자 지정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폴더를 생성:

  • 올해 2005
  • 올해 2006
  • 올해 2007

"2006 년" 폴더에 몇 가지 항목을 추가 합니다.  이것은 그것 처럼 보이는:

image

내 친구는 C# 코드 작성 아니지만 오히려 자바를 사용 하 여, 그래서 SOAP 봉투 그녀가 정말로 필요 했다.  그, Jquery의 비트를 작성 하 고 fiddler를 사용 하는 실제 HTTP 대화.

여기 관련 jQuery입니다. (복사 코드 아래로 아래 복사/붙여넣기를 하는 경우):

image

그들은 둘 다 포함 하는 첫 번째 키를 <queryOptions> 그리고 <QueryOptions> 노드입니다.  두 번째 키는 그는 <폴더> 노드는 클라이언트는 액세스할 수 있는 URL.

이 다른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이 나를 위해 잘 일했다 Jquery를 사용 하는 경우.

여기는 위의 대 한 SOAP 봉투:

<soapenv:봉투 xmlns:soapenv =’http://schemas.xmlsoap.org/soap/envelope/’>                
  <soapenv:바디>
    <GetListItems xmlns =’
http://schemas.microsoft.com/sharepoint/soap/’>
      <listName>하위 폴더를 사용 하 여 사용자 지정 목록</listName>
      <viewFields>  
        <ViewFields>
          <FieldRef 이름 =' 제목’ />
          <FieldRef 이름 ='EncodedAbsUrl’ />
        </ViewFields>
      </viewFields>
      <queryOptions>
        <QueryOptions>
          <폴더>
http://demoserver1/블로그 사용자 정의 시나리오/목록/목록 하위 폴더/Year 2006</폴더>
        </QueryOptions>
      </queryOptions>
   
</GetListItems>
  </soapenv:바디>
</soapenv:봉투>

예제와 주변이 토론을 많이 모든 필요는 믿고 나를 이끌고 <QueryOptions> 폴더 이름을 지정 하 고 있습니다.  나를 위해, 내가 필요 모두 래핑 내부 <queryOptions> 뿐만 아니라에 대 한 정규화 된 URL을 지정 합니다 <폴더> 노드.

여기 jQuery AJAX 설정이입니다.:

$(문서).준비(함수() {
       var soapEnv =
           "<soapenv:봉투 xmlns:soapenv =’http://schemas.xmlsoap.org/soap/envelope/’> \
               <soapenv:바디> \
                    <GetListItems xmlns =’http://schemas.microsoft.com/sharepoint/soap/’> \
                       <listName>하위 폴더를 사용 하 여 사용자 지정 목록</listName> \
                       <viewFields> \
                           <ViewFields> \
                              <FieldRef 이름 =' 제목’ /> \
                              <FieldRef 이름 ='EncodedAbsUrl’ /> \
                          </ViewFields> \
                       </viewFields> \
                       <queryOptions> \
                         <QueryOptions> \
                           <폴더>http://demoserver1/Blogging 사용자 정의 시나리오/목록/목록 하위 폴더/Year 2006</폴더> \
                         </QueryOptions> \
                       </queryOptions> \
                   </GetListItems> \
               </soapenv:바디> \
           </soapenv:봉투>";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사민당 워크플로 패턴, 팁과 트릭

오늘 덴버에서 SharePoint 페스트에서 내 프레 젠 테이 션을 준. 여기에 파워 포인트 프레 젠 테이 션 자체는: http://www.mstechblogs.com/paul/wp-content/uploads/2011/05/SharePointFest.pptx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Lists.asmx, GetList 및 "값 null 일 수 없습니다”

오늘 발견 하 여 GetList() 메서드 lists.asmx 웹 서비스를 매우 신중 하 게 호출할 수 있다 또는 신비 "값 null 일 수 없습니다" 예외를 throw 하는 경향이 (그 과거의 더 일반적인 오류 메시지가 얻을 수 있는 가정은, "유형의 예외 ' Microsoft.SharePoint.SoapServer.SoapServerException’ throw 되었습니다. ")  특히, GetList 메서드에 접두사의 어떤 종류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발견.  다음 jQuery 코드 포인트를 보여 줍니다.:

image

당신이 그렇게 하는 경우, 웹 서비스 응답 "값 null 일 수 없습니다"이 당 피 들러-HTTP 사본 제공:

<?xml 형식 버전 = "1.0" 인코딩 = "은 utf-8"?>
  <비누:봉투
     xmlns:soap ="
http://schemas.xmlsoap.org/soap/envelope/"    
     xmlns:xsi = "
http://www.w3.org/2001/XMLSchema-instance
     xmlns:xsd ="
http://www.w3.org/2001/XMLSchema">

  <비누:바디>
    <비누:오류>
      <사용 하 여 faultcode>비누:서버</사용 하 여 faultcode>
      <faultstring>
        유형의 예외 ' Microsoft.SharePoint.SoapServer.SoapServerException’ 튕겨 져.
      </faultstring>
      <세부 정보>
        <errorstring xmlns ="
http://schemas.microsoft.com/sharepoint/soap/">
값이 null 일 수 없습니다..
        </errorstring>
      </세부 정보>
    </비누:오류>
  </비누:바디>
</비누:봉투>

물론, 아마 고객님 "s0" 접두사를 추가 하지 않을 것, 하지만 일부 도구는 그것을 할 경향이 있습니다. (이클립스와 같은).

이것은 모두 더 혼란 / 다른 방법의 참을 접두사 때문에 실망.  예를 들어, 는 GetListCollection 방법 경우 접두사가 되었습니다은 마음을 하지 않습니다., "xyzzy"와 같은 넌센스 접두사와도:

image

이 lists.asmx 그래서 희망을이 누군가가 도움이 됩니다 밖으로 미래에 상당히 일반적인 것으로 보인다 "값 null 일 수 없습니다".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끝없이 중첩 <div> 태그와 jQuery

이것은 같은 괴짜 주제 처럼 보인다, 그것은 정말 블로깅에 대 한 가치가 있는지 아니에요, 하지만 저 전에 중단 적이 있다, 그래서 여기에 우리가 간다 미소

검색에서 몇 가지 데이터를 당기 거 나 프로젝트에 밖으로 일하고 있어요, XML 메시지 그리고 그 XML 포장 궁극적으로 XSLT 통해 HTML로 변환 됩니다.  포함 된 jQuery 많이 있다, 1 비트의 일부 탭 이동 기능을 구현합니다.  탭을 클릭할 때 (정말, 는 <div>), jQuery 호출 숨기기() 그리고.show() 다양 한 div에 (그래서 아무 포스트백이 경우에 모든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는 초기 페이지 로드).

전 무리, 탭 전환 논리 이상 하 게 동작 하기 시작 하 고 그것은 내 탭 중 하나를 표시 하지 않을.  내가 궁극적으로 추적 그것 사실 아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적어도) 생각 하는 <div> 지금까지 중첩 된 태그, 의도 보다 훨씬 더 깊은.개발자 도구 모음 표시:

-<div id = "Tab1Content">
  -<div>
    -<div>
      -<div id = "Tab2Content">
        -<div>
           …………………………
                   </div>  <-마지막으로 보여주는 폐쇄 되었습니다 모든 방법 여기!

그래서, 만약 내가 한 $("#Tab1Content").숨기기(), 나 또한 Tab2 숨길 것이 고 내가 결코 보여 Tab2 나 또한 Tab1 표시 하지 않았다.  복사 하 고 붙여넣은 코드 visual studio와 모든 div의 일렬로 늘어선 멋지게 보여 그것은, 마찬가지로 그들은 일을 했는데, 이 처럼 보이는:

-<div id = "Tab1Content">
  +<div>
  +<div>
-<div id = "Tab2Content">
  +<div>
  +<div>

잠시 동안 벽에 내 머리를 이길 하 고 실제 html에서 코드 빈을 많이 생성 됐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iv> 태그, 같은:

<바디>

  <div id = "Tab1Content">

    <div id = "row1" />
    <div id = "row2" />

  </div>

  <div id = "Tab2Content">

    <div id = "row1" />
    <div id = "row2" />

  </div>

</바디>

(너무 간략하게 waaaaaaaaaaaay 위 이다입니다.  빈 div 태그는 완전히 유효. 일부 내 <div> 태그 된 콘텐츠 전체, 하지만 더 많은 했다.  실현에와 서는 내 <xsl:각각에 대 한> 지시문 짧은 형태로 방출 했다 div 태그 때 xsl:에 대 한 각 하지 않았다 ' 어떤 데이터를 찾을 합니다.  출력에는 HTML 주석을 강제, 같이:

image

 

후 내가 그 랬 어, 모든 div 멋지게 늘어서 고 일 하기 시작 했다 내 탭 전환.

언제나 처럼, 이 핀치에 누군가가 도움이 희망.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빠른 수정: "콘텐츠 형식 이름 '$ 리소스:ReportServerResources … 포함 될 수 없습니다. … 특수 문자”

몇 시간 청소를 Sharepoint를 지출 되었습니다. 2010 사이트 및 정리 문제 중 하나를 손상에 관한 / 잘못 설치 된 SQL 서버 보고서 서비스 문제.  문제가 발생 한 내 동료 중 하나는 사이트를 서식 파일로 저장할 만들고 다음 하려고 할 때 해당 서식 파일을 기반으로 새 사이트를 만듭니다.  저장 작업 괜, 하지만 그녀는 새로운 사이트를 만들 려 할 때, SharePoint는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오류

콘텐츠 형식 이름 ' $Resources:ReportServerResources,DataSourceContentTypeName;' 포함할 수 없습니다: \ / : * ? “ # % < > { } | ~ & , 2 연속 기간 (..), 나는 탭과 같은 특수 문자.

여기는 스크린 뚜껑:

 

image

사이트에서 콘텐츠 형식에 표정을 지 었 고이 발견:

image

이러한 콘텐츠 형식을 명확 하 게 건강 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 같고 그것을 해결 하는 방법에 대 한 합의 될 것 같지 않습니다.  여기 좋은 콘텐츠 형식 이름에 잘못 된 콘텐츠 형식 이름이 매핑된 표가 발견: http://social.technet.microsoft.com/Forums/en-ZA/sharepoint2010programming/thread/cb03e866-8184-4943-acfe-cafffa1b8b7a.  내가 수동으로 그들을 thusly 업데이트:

image

(BrightStarr 이름에는 분명히 선택 사항, 그러나 그것은 다치게 할 수 없어 미소 )

이 새 서식 파일을 만들 수와 다른 사이트에 아무것도 어기지 않 았 어, 사람들의 완전히 다른 그룹 작업 일부 PerformancePoint Server 물건을 포함 한.  난 다음 서식 파일에서 새 사이트를 만들 수 있었다.  성공!

이것은 확실 하지는 100% 솔루션, 하지만 그것은 내게 있고 성가신 오류가 과거 관련자 모두.  새로운 것을 찾을 경우, 업데이트를 게시 합니다.  신경 질 내는 이러한 이름을 해서는 잘못 첫 번째 장소에서 표시 이름을 수정 하 여 사실에서 유래, 난 안 내부 이름 만질 거 야.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하나의 원인에 대 한 "이이 오류의 창조 자는 이유를 지정 하지 않았습니다.”

SharePoint 검색 요즘, 특히 KeywordQuery 클래스와 함께 작업을 많이 해 봤는데, 속성 및 메서드.

원하는 결과 집합을 넘어 평소 용의자의 결과를 반환 하는 경우 (여기를 참조 하십시오.), SelectedProperties 컬렉션에 추가, 마찬가지로:

myKeywordQuery.SelectProperties.Add("xyzzy");

많은 감사와 끝을 모자 코리 로스 그리고 이 매우 유용한 블로그 게시물 (http://www.dotnetmafia.com/blogs/dotnettipoftheday/archive/2008/02/19/how-to-use-the-moss-enterprise-search-keywordquery-class.aspx)

내 경우에는, "xyzzy" 실제로 관리 되는 속성을 하지 않습니다.  언제 내가 그것에 추가 SelectedProperties 어쨌든, SharePoint 내 즐겨찾기 중 하나를 던져도 런타임 예외:

"이이 잘못의 창조 자는 이유 지정 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이유에서 자본 "R" 같은.  이 나에 게 해당 하는.NET 같은 소리 "나는 아무 입, 그리고 난 비명을 해야 합니다..”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편리한 참조: 기본 검색 결과를 KeywordQuery

Execute를 호출 하는 경우() 메서드는 Keywordquery에, ResultTable Resulttype.relevantresults에 기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무엇을 의미를 보여 줍니다.:

ResultTableCollection resultsTableCollection myKeywordQuery.Execute =();

ResultTable searchResultsTable resultsTableCollection =[ResultType.RelevantResults];

결과 테이블에는 다음 정보 열 해야한다: 

WorkId
순위
제목
저자
크기
경로
설명
쓰기
사이트 이름
CollapsingStatus
HitHighlightedSummary
HitHighlightedProperties
ContentClass
IsDocument
PictureThumbnailURL
ServerRedirectedURL

SharePoint에서이 리스트를 파생 2010 환경, 엔터 프 라이즈 에디션입니다.  희망을 미래에 사람에 게 편리 하 게 될 것 이다.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에 대 한 이유 중 하나: "솔루션에 cab 파일을 추출 하지 못했습니다.”

Visual studio 웹 파트에서 작업 하는 동안 오늘 프로젝트, 배포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_layouts 폴더에 넣어 일부 파일의 사소한 다시 org를 했 어. 특히, "TypeAhead.js"에서 "TypeAhead.js 파일을 이름이(오래 된).js "  최대한 빨리 후속 "TypeAhead.js" 올바른 증명 제거 계획 이다.  그것은이 처럼 보였다:

image

이 즉시 프로젝트를 배포 하려고 할 때 visual studio에 문제가 발생:

배포 단계 ' 솔루션 추가 '에서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솔루션에 cab 파일을 추출 하지 못했습니다..

파일 이름에 괄호를 넣어 하지 해야 밖으로 변합니다.  제거는 parens 문제를 해결 하 고.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