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Sharepoint를 학습 하는 방법?

업데이트: 04/25/08: 일부 블로그 게시물에 따라 잡고는 및이 문서에 링크를 발견: http://www.networkworld.com/news/2008/032608-microsoft-sharepoint.html?page=1. 때문에 그것의 참고를 확인 요청 하는 것 외에도, "어떻게 내가 배우 sharepoint?", 어떤 사람들에 게 "왜 내가 배워야 sharepoint?". 그 기사는 부분적으로 나중에 답변.

지난 몇 개월에서, 행성 전체에서 12 개 이상의 사람들이 날 이메일 되었고 일반 질문, "어떻게 내가 배우 SharePoint?"

나는 거의 신뢰할 수 있는, 하지만 일부 성공 했습니다. (려 고 더 나은 모든 시간) 그래서 생각 난 내 개인적인도 지도 문서 것. 다른 귀중 한 찾을 수 있습니다..

전에, 단지 그것은 내게 분명 관찰., 이러한 개인 이메일 및 MSDN의 더 큰 숫자에 따라 / SharePoint 대학 같은 자연의 게시물, WSS/이끼로 속도 점점 관심이 거 대 한 개발자는. 그것은 지금 으로부터 1 년 처럼 될 것입니다 궁금 하다 … 쉽게 좋은 SharePoint 재능을 찾을 수? 같은? 여러분 좋은 자원에 대 한 수요와 유지에 충분 한 속도로 플랫폼에 자신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은 알아낼 수 뭔가 그런 부족 한 애 송이 들 아?

바울의 로드맵

내가 풀 타임 동안이로 지도 따라 Conchango에 좋은 민속에 의해 고용 되었다. 즉, 학습의 관점에서, 아래 설명 하는 단계를 따라 난 적극적으로 프로젝트에 종사 했다.

몇 가지 기본 용어

이 세상을 입력 하는 사람들에 대 한, 거기에 두 가지 주요 약어:

  • WSS: Windows SharePoint Services
  • 모스: Microsoft Office SharePoint Server

WSS "무료입니다." 그것이 있는 windows 서버와 번들 2003 (또는 적어도 MS에서 다운로드 될 수 있다). 상자를 필요 하기 때문에 무료 주위에 따옴표를 넣어, 유효한 o/S 라이센스와 아마 SQL (비록 거기에 "무료" 또한 SQL의 종류).

MOSS는 WSS 위에 건설과 확장. 아무 이끼 WSS 없이. 모스는 무료.

아마도 하지 하루에 한, 하지만 몇 가지 기본적인 플랫폼 친숙 있어 후에 곧, 차이 배우는 것이 중요 하다. 예를 들어, 강력한 웹 파트, 콘텐츠 쿼리 웹 파트, 모스 기능과 사용할 수 없는 WSS. 종종 CQWP를 WSS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잘못 된 가정 하 게 사람과 누른 다음 끝에 그들은 그들의 오류를 깨달을 때 중지-격차 측정을 위해 애쓰고.

히트도 서

에 대 한 WSS/이끼로 작업을 시작 01/02/2007. SPS와 약간 이전 경험을 했다 2003 하지만 아주 작은. 시작 하는 자신을, 구입 합니다 여기에 나열 된 두 권의 책 (http://paulgalvin.spaces.live.com/lists/cns!1CC1EDB3DAA9B8AA!203/).

큰 파란 관리도 서와 함께 시작. 자연스럽 게, 그것은 관리를 커버. 동시에, 모든 모스 피쳐의 설문 조사 제공 (및 WSS 기능 뿐만).

나를 위해, 모든 다양 한 세부 정보를 기억 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 하지 않다 (인증 시간까지) 하지만 그것은 경계를 알고 좋은. (X 박스 또는 PC에 재생 1 사람이 저격수에서이 같은 접근을 수행 — 내가 방을 입력 하 고 다시 시작 어디 얻을 때까지 시계 반대 방향으로 루프를 확인 하는 경향이. 난 그냥 내가 상자의 모양을 알고 더 나은 느낌이.)

빅 블루도 서를 읽은 후, 전체 내부 WSS 책을 읽을 것. 그것은 깊이에 잠수 문제는 개발자가 관리 가장에 대 한.

가상 환경 만들기

어떤 개발 하거나 환경을 제대로 사용 하기 위해서는, SharePoint Designer와 전체 날 려 windows 서버 운영 체제를 필요, Visual Studio 2005 (2008 작품, 하지만 몇 가지 유용한 도구는 아직이 문서를 쓰는 포팅), InfoPath 2007 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 들. 많은 좋은 블로그 항목을이 프로세스를 설명 하는. 이 두 가지를 봐 했:

또한, 앤드류 Connell vm 웨어와 여기 그의 경험을 공유:

좋아하는 검색 엔진을 사용 하 여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볼 수. 그것은 유용한 학습 운동 자체의.

화가 나 서 규탄 해야 서버 환경에서 개발을 할 수 있는 사실 몇 분 지출. 하지만 … 그것은 또는 MSDN 포럼에 게시에 대 한 블로깅을 귀찮게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이미 해본 적이 🙂. 대신, 그것을 포용 하 고 이동. 당신은 그것에 대 한 더 있을 거 야.

인증

난 그렇게 믿어 MS SharePoint 인증 경로, 4 개의 시험으로 구성, 완전 한. 그들의 온라인 준비 가이드를 수행 하 고 각 테스트의 영역을 이해 하 여 최선을 다 할 것을 권해합니다.

안 함 단지 그것을 통과 하는 시험을 수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 안 함 "두뇌 덤프 중 하나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일 타사 "도구" MS 테스트를 통과 대 한. 만약 당신이 테스트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조합에 따라 패스 감독 연구 및 실습, 그것에 대 한 강한 개발자와 작업 후보 있을 거 야.

거기에 두 개의 "트랙"에 4 개의 테스트:

개발자:

관리자:

개발자가 이러한 시험의 모든 공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그들에 대 한 강한 있을 거 야, 비록 관리자 시험을 생략 하는 경우 가정, 에 의해 얻을 것 이다.

WSS 버전 해당 MOSS 버전 보다 상당히 더 도전 하는 것을 발견, 놀랍게도 많은. 클래스에는 최근과 같은 주장을 여러 다른.

동안에 대 한 공부를 70-542 시험 (MOSS 개발) 나는 내 연구 자원 추적. 이 뿐만 아니라 당신에 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ttp://paulgalvin.spaces.live.com/Blog/cns!1CC1EDB3DAA9B8AA!192.entry

지역 사회에 자신을 연결합니다

SharePoint 커뮤니티는 활기찬, 강한 모든 시간을 더 큰 성장.

다음 시작을 보고 싶어:

  • 블로그
  • 포럼
  • Codeplex
  • 지 저 귀 다

블로그

RSS를 이해 하지 않는 경우, 모든 것을 중지 하 고 그것을 배울합니다. 그것은 걸릴 것입니다. 10 그것을 배울 분, 어쩌면 다른 10 분을 찾는 웹 기반 RSS 리더 (구글 리더 처럼, www.google.com/reader).

RSS 리더에 블로그를 추가하여 시작 🙂

다음, 추가 www.sharepointblogs.com 당신의 독자에 게. 그들은 하나의 피드로 많은 블로그 집계.

시간이 지남에, 하지 않은 블로그 집계 그 방법의 찾을 거 야. 그냥 개별적으로 그들을 추가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축적 했습니다 몇 다스 블로그 가입. 원한다면, 내 목록에 내보낼 수 있으며 이메일.

결국, 당신은 자신의 블로그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을 설명 하는 "초보자의 블로그 항목 시리즈" WSS/모스 흥미로운 시리즈 될 것 이라고 학습 진행. 그 자신을 했었다는 것이 좋겠다.

포럼

나 두 포럼 그룹에 적극적으로 참여: MSDN 및 SharePoint 대학.

포럼은 배워야 훌륭한 장소. 사람들이 질문을 매우 간단한에서 배열 ("어떻게 만듭니까 사이트 열") 당황 하 ("나의 서버는 다운!") 더 많은 가상 디자인 질문에.

일단 당신이 환경의 맛, 벤처 및 회신 시작. 직접 고객과 상호 작용의 짧은, 아무것도 손에 경험에 대 한이 보다 낫다.

Codeplex

로 가다 www.codeplex.com.

그것을 밖으로 및 SharePoint 프로젝트에 대 한 검색 확인.

일일 요약 Codeplex 귀하의 피드 리더에서 피드를 구독합니다.

모든 새 SharePoint 프로젝트를 귀하의 피드 리더에 추가.

결국, 후 포럼을 읽고 자신의 WSS/모스 악마 아래로 향하게, codeplex 프로젝트를 함께 퍼 팅 고려.

지 저 귀 다

이 블로그 항목을 작성, SharePoint 민속을 많이 사용 하기 시작 했습니다. 지 저 귀 다.

그것은 트위터의 특성 어렵다. 당신은 그냥 자신을 밖으로 체크 해야.

결론

내 로드맵 랩 그리고 현재 날. 난 그냥 트위터를 사용 하 여 2 주 전 시작.

WSS/모스는 매우 멋진 플랫폼 및 지역 사회는 항상 성장 하 고 있다. 커뮤니티 리소스를 사용 하 여 실력을 향상 하 여 여행을 즐길합니다!

</끝>

내 블로그를 구독.

테크노 태그: ,

3 "에 대한 생각개발자: Sharepoint를 학습 하는 방법?

  1. sonu devgan

    친애 하는 피 즈 알려는 실행할 수 WSS XP에 네 어떻게 내가 할 수 있는 경우 & 다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fo WSS
    당신은 서적 피 즈 나 메일은
    고맙습니다 귀하의 제안에 대 한 여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