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Path 양식 내부 개발자 노트 포함

InfoPath 양식의 세계에 살고 아직도 하 고 폼을 그 "작은" 변화 중의 하나를 만들 필요가 있는, 불행 하 게도, 2 주 전 그것을 채택 하는 명명 규칙을 나누기. 나 혼자 생각, "누군가가 이제와 말에서 올해이 이걸 보면, ' 폴 생각 했다? 정돈 하 여, 그의 명명 규칙은 일리가 없다!”

이 폼에 대 한 뷰를 만들 수 실현 그리고, 다시 한 번, 그 수 있었나 모두 함께이 같은 것을 실현. InfoPath 양식 같은 "개발자 노트" 보기를 추가:

image

사용자가 보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있도록 양식을 구성한 따라서, 그것은 디자인 보기에서 InfoPath 클라이언트와 볼 수만. 이제 기분이 좀 몇 가지 미래의 알 수 없는 개발자 내 폼 보고 나에 대해 생각 나쁜 생각에 대 한 접종. 휴!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테크노 태그:

하나는 "에 대한 생각InfoPath 양식 내부 개발자 노트 포함

  1. 세스

    멋진 아이디어! 내 폼 문서, 난 그냥 섹션 제어에 문서를 추가 하 고 다음 숨길 때 1 섹션에 조건부 서식을 추가 = 1. 양식을 실행할 때 그런 식으로 설명서 항상 숨겨져, 그러나 디자인 타임에 개발자가 얼굴 앞에서 맨 오른쪽.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