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SharePoint 오류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

개요:

Windows SharePoint Services에 대 한 사용자 지정 기능을 개발할 때 디버깅 하는 것은 어려운 3.0 (WSS) 또는 Microsoft Office SharePoint 서버 (모스). 주요 범죄자는 SharePoint 일반적으로 표면 거의 진단 정보는 웹 브라우저에 오류가 발생 하는 경우는. 이 블로그 항목을 추가 시스템에서 생성 된 진단 제공할 수 있는 정보 자주 여분의 것을 찾는 방법에 설명 합니다 그 하나 세부의 근본 원인을 식별 하기 위해 필요. 이 문제를 해결 다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 큰 성공을 함께 해결 하기 위해이 기술을 사용 달리 신비한 오류.

접근:

SharePoint 진단 로그에서 로그 파일에 많은 정보를 저장 합니다 12 하이브.

"12 하이브" 일반적으로 "C에 위치 해 있습니다.:\프로그램 파일 공통 파일 마이크로 소프트 파일 서버 Extensions12 ". (가능 하다 면 확신 하지는 12 다른 곳에 살고 하이브, 사실).

아이디어는 현재 로그 파일을 찾습니다., 오류를 강제 하 고 로그 파일을 신속 하 게 열. 이러한 로그 파일에 의해 특징:

  • 풍부한 양의 정보. SharePoint는 매우 많은 양의 진단 정보를 생성 하 고 매우 신속 하 게 그 로그 파일에 기록. 당신이 그것을 잡으려고 손가락으로 빨리 해야.
  • 다중성. SharePoint는 단일 로그 파일에 기록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여러 로그 파일을 생성 하는 순서 대로.
  • 복사 하 고 MS Excel로 잘 붙여.

나의 마음에 드는 방법:

  1. 가리키고 windows 탐색기를 열고는 12 hivelogs.
  2. 수정 된 날짜에 의해 보여 보기 정렬 (가장 최근의 첫 번째).
  3. 최신 로그 파일을 강조 표시.
  4. 웹 브라우저 창에, 강제로 오류를 발생.
  5. 신속 하 게 현재 로그 파일을 열고 내용을 MS Excel로 복사.
  6. 끝으로 점프 하 고 관련 항목을 분석.

기타 참고 사항:

기본적으로, 진단 로그에 위치 하 고 있는 12 hiveLOGS 디렉토리.

MS 모범 사례 (마이크 T 당. 마이크로소프트의) 로그 파일을 별도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 해야 하는 상태. 하나는 중앙 관리를 통해 이것을 한다합니다. 시스템 관리자가 할 수 있습니다이, 어떤 경우에 분명히 해야 거기 기본값 대신 로그 파일을 찾을 12 하이브 위치).

이 항목 같은 문제를 해결:

  • SharePoint 워크플로 내부 오류로 인해 시작 하지 못했습니다..
  • (더 많은 시간이 지남에 추가)
  • 이 항목은 워크플로 오류 진단 도움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워크플로 내부 오류 때문에 시작 하지 못했습니다").

4 "에 대한 생각신비한 SharePoint 오류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

  1. 래리 Virden

    그래서, 에 갈 때 시간이 있다는 12 로그 하이브 및 작은 그들에서 아무것도 것을 찾을합니다, 로깅 수준을 데이터 이어야 한다 하더라도. 예를 들어, 여기 로그 폴더의 windows 탐색기 뷰를 보고 앉아 있어 그리고 나는 볼, 평균에, 로그는 1-2 공연. 하지만 다음 몇 시간 있는 로그는 10, 000 볼. 지금, sharepoint 사이트에 사용 중인 꽤 많이 24 하루 시간. 그래서 뭔가 일이 일어나는 스레드/프로세스 생성 정보 로깅 정보에서 그들을 방지 하는, 가정 했. 그래서, 어떻게 생각 합니까 무엇이 문제를 일으키는 밖으로?

    내가이 모든 발견 시도 하 고 문제를 디버그 로그에가 서. 웹 파트를 추가 하는 사용자와 웹 파트 로그 확인을 그들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당연히, 로그에는 아무것도.

    회신
  2. 켈리 포드
    기본 12HIVE 위치에서 발견 되는 로그 파일이 없는 경우, 로그 파일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중앙 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작업->로깅 및 보고->진단 로깅.
    회신
  3. Nafees 쓴:
    고 마 와요! 이것은 위대한. 마지막으로 생성 된 로그 파일에서 오류를 추적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냥 매니페스트 파일 workflow.xml feature.xml에 지정 된 어셈블리 이름의 이름을 변경 하는 것을 잊지합니다.
    매우 만족.
    "RunWorkflow: System.IO.FileNotFoundException: 파일 또는 어셈블리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 NewWorkFlowewWorkFlow, 버전 1.0.0.0 =, 문화 = 중립, Publickeytoken 등 = ed96fa43c5396ebe’ 또는 해당 종속성 중 하나. 시스템 지정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파일 이름: ‘NewWorkFlowewWorkFlow, 버전 1.0.0.0 =, 문화 = 중립, Publickeytoken 등 = ed96fa43c5396ebe’ System.Reflection.Assembly._nLoad에서(AssemblyName 파일 이름, 문자열 코드 베이스, 증거 assemblySecurity, 어셈블리 locationHint, StackCrawlMark& stackMark, 부울 throwOnFileNotFound, 부울 forIntrospection) System.Reflection.Assembly.nLoad에서(AssemblyName 파일 이름, 문자열 코드 베이스, 증거 assemblySecurity, 어셈블리 locationHint, StackCrawlMark& stackMark, 부울 throwOnFileNotFound, 부울 forIntrospection) System.Reflection.Assembl에서…"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