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Path 양식에 대 한 필요한 최소 보안

오늘 InfoPath 양식에 대 한 보안 요구를 충족 하는 데 필요한. 이 비즈니스 상황에서, 개인의 비교적 적은 수 새 InfoPath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 고 훨씬 넓은 청중 그것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고용 탑재 형태 인적 자원에 의해 사용 되는 워크플로 실행 하).

그 목표에 맞게, 내가 만든된 두 개의 새 사용 권한 수준을 만든 ("만들기 및 업데이트" 그리고 "만 업데이트 한다."), 양식 라이브러리에 대 한 상속을 파산 하 고 권한을 할당 만들기 "를, 업데이트" 사용자와 별도 "업데이트를만" 사용자. 일 모든 역학, 하지만 그것은 예상 했던 것 보다 조금 더 관련 된 것으로 밝혀졌다. (SharePoint 사용 권한에 조금 흔들리는 경우, 이 블로그 게시물을 체크 아웃). 사용 권한 수준에 대 한 필수 보안 구성이 했다 명백한 세분화 된 사용 권한 집합. InfoPath 양식에 대 한 업데이트 전용 권한 수준을 만들려면, 했던:

  1. 새 사용 권한 수준 만들기.
  2. 멀리 모든 옵션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3. 만 "목록 사용 권한"에서 다음을 선택:
    • 항목 편집
    • 항목 보기
    • 응용 프로그램 페이지 보기

폼을 업데이트 하려면 사용자 수 있습니다이 옵션을 선택 하면, 하지만 그것을 창조 하지.

"보기 응용 프로그램 페이지"를 사용 하는 트릭은. 업데이트 전용 InfoPath 양식에 대 한 필요한 사용 권한 수준을 나타내는에 어떤 verbage가 없다, 회전 하지만 그것은.

만들기 및 업데이트는 심지어 낯선. 동일한 단계를 따라, 1 통해 3 위. 난 특별히 "사이트 사용 권한을 추가 했다" 옵션: "클라이언트 통합 기능 사용". 다시, 거기 설명 해야한다 InfoPath 양식에 대 한 필요 같은 것을 만들지 않는다, 하지만 거기.

</끝>

테크노 태그: ,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