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아무 수프! 시스 코는 수프 나치 NLB 제품?

오늘, Windows 탐색기를 통해 문서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하려고. 이 문서 라이브러리는 두 WFE의 부하가 시스 코 NLB 솔루션의 어떤 종류에 의해 구성 된 시스템 내부 살으십시오. (만약/때 네트워크 마법사 말해 그것은, 이 게시물을 업데이 트 거 야).

Windows 탐색기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몇 가지 조사를 했는데 결국, 즉 네트워크 마법사 WebDAV 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에 의해 지원 되지 않습니다. / NLB의 존엄 아래.

그래서, 네트워크 마법사를 가정 하지 그냥 말해 "걸릴 짧은 다리에서 긴 산책"에서 해당 하는 네트워크 마법사, 궁금 하지 — NLB를 않습니다., 자연에 의해, WebDAV를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우리 SharePoint에 우리의 윈도우 파일 탐색기 인터페이스를 잃게? 시스 코는는 수프 나치?

2 "에 대한 생각당신을 위한 아무 수프! 시스 코는 수프 나치 NLB 제품?

  1. 폴 Galvin
    시스 코 NLB 구성 문제가 촬영을 찾을 것 이다 것에 대 한 상세한 의견 주셔서 감사.
    네트워크 사람들에 게 전달 하는 거 야.
    회신
  2. 크레이그 스 웨인
    아니 그것은 하지 않습니다.. 계층의 부적절 한 구성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3 Vlan에 대해 전환. NLB 가상 MAC 주소를 NLB 인터페이스 전용 VLAN 필요 합니다 사용 하기 때문에. 또한 FE 웹 서버는 듀얼 하는 경우 홈, 시스템 불안정. MS와 시스 코는 KB 문서에서이 동작을 문서화 했다. NLB 구성 넘어, 또한 시스템 정책 집합을 봐 것 이다. "폐쇄 많은" 네트워크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웹 클라이언트 옵션 중 일부를 비활성화 됩니다.. 내가 그 문제에 대 한 네트워크는 시간 또는 2 잘못 했습니다..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