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포인트 2010 보고서 서버 url

어제 성능 포인트 고군분투 했다 하 고 사람에 게 몇 시간 격파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빠른 팁을 공유 하 고 싶 었.

우리는 SSRS 보고서를 생성 하 고 SharePoint에 배포 했다.  SharePoint 배포 및 보고서 라이브러리를 탐색 하 고 보고서를 클릭 하 여 잘 그것을 우리가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 또한 SSRS 보고서 뷰어 웹 파트를 사용 하 여 웹 파트 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좋은 것 들.

우리가 대시보드 디자이너를 사용 하 여 대시보드에 추가 하 려 할 때, 그러나, 우리는 벽에 충돌.  대시보드 디자이너 "보고서 URL에 의해 지정 된 찾을 수 없음 말할 겁니다.. 확인 하십시오 서버 URL과 보고서 URL 올바른지. "  이것은 내가 무엇을 보고 했다:

image

빙 나에 게이 유망한 기사를 발견, “SSRS를 표시 하는 재미 (통합) PerformancePoint SQL Server 보고서 뷰어를 사용 하 여 보고서”).  좋은 정보 같은 느낌, 하지만 그것은 보여주었다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나는 다운로드 피 들러 에 일어나 보고 워크스테이션에 비록 그는 또한 생산성 및, 그것은 매우 흥미로 웠 다.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 나는지 그냥 시간이 좀 개 그를 시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매우 계몽입니다. 

마지막으로, 내 동료 Kiran Chauhan 보고서 서버의 설정을 보면 중앙 관리 나 지적 했다.  충분히 이상 하 게, 그는 "일반 설정" 아래에 있습니다  내가 이전 관리 서비스로 그것을 검색 했다.  난 아직도 내 길은 SP 배우고 2010 🙂

중앙 관리 즉시 줬 문제:

image

그리고 정말, 여기:

image

키 비트 "_PROD_SERVER" ReportServer URL에 추가 했다.  일단 그를 보았다합니다, 대시보드 디자이너를 통해 팝업을 올바른 URL을 사용 하 여 간단한 문제, 같이:

image

그리고 자세히:

 image

히 프 라인:

  • 보고서 서버 URL은 중앙 관리에서 직접 온다
  • 보고서 URL: 실제 RDL 파일에 정규화 된 URL.

올바르게 완료 되 면 그것은 너무 쉽게!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하나는 "에 대한 생각성능 포인트 2010 보고서 서버 url

  1. 데이비드

    감사합니다! (모자를 위한 것입니다.)

    내가 하려고 했는데이 하루 종일, 내가 이것에 대해 당신의 blogpost를 발견 하기 전까지. 그는 잠시 후에 내 문제를 해결!

    ::David Stavegård
    스톡홀름, 스웨덴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