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 하 고 간단: SharePoint Designer 워크플로 InfoPath 양식을 업데이트를 사용 하도록 설정

시나리오: 내가 있는 InfoPath 양식 프런트 엔드 SharePoint Designer를 사용 하 여 구현 하는 워크플로 프로세스. 한 지점에서, 관리자 폼을 승인 해야 합니다.. 때문에 내 감사 요구 사항에 맞게 워크플로 기록에 셀 수 없습니다., 내 자신의 감사 메시지 직접 양식 자체에 저장 하기로.

개요:

양식을 디자인 하 고 그것으로 게시 한 콘텐츠 형식 문서 라이브러리에 양식 자체. 마크 모스에서 업데이트 되 고 양식 필드를 원하는. 양식을 콘텐츠 형식에 연결 하 고 콘텐츠 형식 "연결" 양식 라이브러리 (또는 많은, 원한다면). 필드를 업데이트 하는 워크플로 작성.

특정 단계:

  1. 문서 라이브러리 만들기. 이 InfoPath 서식 파일을 개최 한다.
  2. 양식 라이브러리 만들기.
  3. InfoPath 양식 만들기. 텍스트 필드를 포함, "감사 메시지".
  4. 양식을 콘텐츠 형식으로 게시 (문서를).
  5. 게시 대화 상자를 작성 하는 동안:
    는) .Xsn 파일을 문서 라이브러리에 저장 (단계 #1).
    b) "감사 메시지 게시" 필드 및 true 표시: "사용자가 데이터 시트 또는 속성 페이지를 사용 하 여이 필드의 데이터를 편집할 수 있도록.".
    c) 새 콘텐츠 형식 만들기 및 적절 한 이름을.
  6. 양식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는) 고급 설정에가 고 콘텐츠 형식을 관리 하려면 양식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도록 설정.
    b) 새로 만든된 콘텐츠 형식 선택 (5위의 c). "Microsoft InfoPath 아래 그룹화 됩니다." (또는 이와 유사한).
    c) 기본 "양식 제거" 라이브러리에서 콘텐츠 형식.
    d) "웹 페이지로 표시 라이브러리 표시" 그래서 그 양식을 Sharepoint와 InfoPath 워크스테이션 클라이언트 하지에서 시작 됩니다.
  7. 적절 한 양식 라이브러리에 다시가 고 "새로 만들기 클릭" 단순히 인지 확인 하려면 양식을 올바르게 게시 및 행동 원하는 만큼.
  8. SharePoint Designer을 양식 라이브러리를 호스팅하는 사이트를 탐색 (단계에서 2).
  9. 양식 라이브러리에 연결 된 새 워크플로 만들기.
  10. 싱글 액션 "설정 필드에서 현재 항목"을 추가. 목록에 SharePoint Designer를 기대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분야, "감사 메시지". 값 할당.
  11. 마침을 클릭 하 고 양식 라이브러리에 다시가 서.
  12. 새 폼을 만들고 "감사 메시지에 일부 테스트 값을 넣어" 필드.
  13. 그것을 저장 하 고 양식 라이브러리에 다시가 서.
  14.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워크플로 선택" 워크플로를 시작 하 고.
  15. 그것은 거의 즉시 실행 해야. 형태를 올려 (단계에서 12) 그리고 만약 모든 계획 간, "감사 메시지" 단계에서 제공 하는 어떤 값이 할당 된 10.

노트:

모든 컨트롤이이 양방향 통신에 대 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반복 섹션 안에 싸여 텍스트 필드를 수정 하는 SPD 워크플로 구현 하지 않는 것.

하나는 키 걸릴-멀리의의 우리가 정말 만든 콘텐츠 형식 연결 된 서식 파일은 여기. 이 또한 같은 양식 라이브러리에 여러 InfoPath 양식 서식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폼 서버 필요. 그것은 가장 확실히 않을 WSS에서 작동 3.0 환경도 아마 엔터프라이즈 SharePoint 환경 필요.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