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Point 최고의 사례 컨퍼런스

말하고 있는 SharePoint 모범 사례 회의 11 월에.

그것은 일종의 재미 있는 이야기. 제시 하는 버지니아에 있는 SUGDC 컨퍼런스 그리고 그 금요일 했다 BP 회의 대 한 말하기 제안서 제출 마감일. 주최자는 어떻게 그들은 "눈 먼 선택 사용 설명" 그것의 가치에 근거 하 여 프레 젠 테이 션을 선택 모든 노력을 만든 것 과정과 그, 등. 선택 지 고의 기회를 최대화 하기 위해, 두 가지 제안 제출. 선정 위원회 둘 다를 선택.

내 동료 (Natalya Voskresenskaya) 그것은 우리가 그리고 우리의 클라이언트 함께 실질적인 SharePoint 배포 프로젝트에 대 한 지난 여름 실제 거 버 넌 스 모델을 설명 합니다.. 목표는 여기 왜 우리가 Sharepoint의 컨텍스트에서 유용한 나타냅니다 믿고 관리 방식 계획의 세부 사항을 설명 하는 것입니다., 지배 구조와 유사한 기업.

두 번째, 최종 사용자 로부터 좋은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위한 프로세스를 발표할 예정 이다. 이것은 내 초기 블로그 게시물 중 하나에 다시 갑니다., inaptly 라는 "모스: 조직에 효과적인 소개".

이 회의 crazily 훌륭한 정보의 가득 차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난 매우 좋습니다. 자신을 멀리 찢 어 3 일에 대 한 귀하의 직장에서, 이 프레 젠 테이이 션에 합류 및 두 회의 참석자와 네트워킹 및 스피커. 그것은 것입니다 시간과 돈을 잘 보냈다.

거기에 당신을보고 희망 🙂

</끝>

내 블로그를 구독.

테크노 태그:

2 "에 대한 생각SharePoint 최고의 사례 컨퍼런스

  1. 데 빈 워커
    또한이 회의 참석 하는 요청을 제출 하려고 해요, 희망을 당신의 프레 젠 테이 션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기대.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