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point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액세스 권한이 있는 사용자” 보고서

업데이트 01/28/08: 이 문제를 해결 하는이 codeplex 프로젝트: http://www.codeplex.com/AccessChecker. 나는 그것을 사용 하지 않은, 그러나이 경우 사용자 환경에서 해결 해야 하는 문제 같네요.

업데이트 11/13/08: Joel Oleson 큰 보안 관리 문제를 여기에 아주 좋은 포스트를 썼다: http://www.sharepointjoel.com/Lists/Posts/Post.aspx?목록 0cd1a63d% 2d183c% 2D4fc2 %2 D 8320 -ba5369008acb =&ID = 113. 그것은 다양 한 다른 유용한 자료 링크.

자주 질문 하는이 라인을 따라 질문 포럼 사용자와 클라이언트: "어떻게 할 내가 생성 한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의 목록을" 또는 "어떻게 내가 자동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목록에 대 한 변경에 대 한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

이 박스 솔루션의 밖 으로가 있다. 만약 당신이 잠시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 그것은 왜 이해 하기 어려운.

SharePoint 보안은 매우 유연. 사용자의 적어도 4 개 주요 종류가 있다:

  • 익명 사용자.
  • SharePoint 사용자 및 그룹.
  • Active Directory 사용자.
  • 폼 기반 인증 (FBA) 사용자.

보안 관점에서 의미 있는 유연성, 지정된 된 SharePoint 사이트에서 다른 극적으로 다를 것 이다. 액세스 목록 보고서를 생성., 한 사이트의 보안을 확인할 필요가, 여러 개의 서로 다른 사용자 프로필 저장소를 쿼리 및 유용한 패션 선물. 그건 일반적으로 해결 하기 어려운 문제.

어떻게이 취급 하는 단체? 의견에 당신에 게 서 듣고 싶지만 또는 메일 주소.

</끝>

테크노 태그: ,

7 "에 대한 생각Sharepoint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액세스 권한이 있는 사용자” 보고서

  1. 케네스 Kolk

    도움말 누군가 제발 대답을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필자는 황금 열쇠 금고의 잠금을 해제에 대 한 보고 하는 일에 대 한 블로깅 되었습니다.. 보고서에서 데이터를 필터링 하는 sharepoint에 대 한 로그인 id를 이용 하 게 됩니다 성능 지점 서버에서 보고서를 작성 하려고 해요.. 쉬운 오른쪽 소리…잘못 된… 난 거의 누구 든 지 원격으로 이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가지고 얻는 행운 왔다. 보고를 해야 하는 각 개인에 대 한 보고서 폴더를 만들 수 알고 있어야, 그 게 일종의 지저분한. 그러나, 지금까지 해야 하는 유일한 솔루션을 더 가깝게. 만약 당신이 솔루션 또는 아는 사람을 도울 수 있을 이메일 날 ken.kolk@medcor.com 사전에 감사.

    회신
  2. txcraig

    또 다른 "액세스 권한이" 고려해 야 할 방법은 Idera의 보안 기자 http://www.idera.com/Products/Tours/Images/Pointadmintoolset12.jpg, Idera 지점 관리자 도구 집합의 일부. 그것은 다른 솔루션에서 다른 SharePoint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수정 하지는 않습니다.. 바탕 화면 및 회담에서 SharePoint 쉽게 모든 웹 프런트 엔드를 설치 하는 웹 서비스를 통해 독립 실행형 실행 하는 보고 도구. XML 또는 PDF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도구 집합 권한 분석기 라는 도구는 또한 있다 http://i40.tinypic.com/ac68ev.png "액세스할 수 있는 무엇의 역함수" – 사용자 지정, 각 SharePoint 사이트, 목록, doclib, 등. 그것은 결과 유효 사용 권한 표시, 각각의 세부 정보를 포함 하는 33 SPBasePermissions 정확히 어떤 역할 및 웹 응용 프로그램 정책을 포함 하 여 영향을 받는 각 사용 권한. 정책을 웹 응용 프로그램을 평가할 때 고려해 야 할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트라넷, 인터넷, 등). 이 도구는 헬프데스크 시나리오에 매우 편리한 그림 사용자 특정 콘텐츠를 액세스할 수 없는 이유를 하려고 하는 경우. 가격이 매우 합리적 이다, 확인 http://www.idera.com (전체 공개 – 나는 도구를 만든 팀의 일부).

    회신
  3. 폴 Schaeflein
    구축 팀 작업 DeliverPoint, 이 다양 한 사용 권한 페이지. 검색할 사용 권한 페이지, 사이트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목록 및 목록 항목, 누가 항목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이 표시 됩니다.. 그것은 "폭발" 완전 한 그림을 제공 하기 위해 그룹 구성원.
    회신
  4. 사라 로스
    먼저 sharepointusers를 변경 내용을 타고 읽습니다 webpart를 구축 하는 과정에서 오전, 때문에 그들의 광고 회원의 변화를 부여 하는 사용자를 찾는 광고 그룹에 대 한 쿼리를 타고 하는 다음. Standart LDAP 지금 작품, 단서가 없다 하지만 사용자 LDAPS 하는 방법 (우리 unforuntatly 사용).
    회신
  5. 크리스
    Paul,
    이것은 좋은 질문 구현에서 초기에 주소를. Sharepoint의 개별 역할에 대 한 보안을 확인 하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모든 보안 설정을 구현 표시 수 내장된 방법은 없습니다.. 우리의 구현에서, 이러한 컬렉션의 셀프 서비스 만들기를 사용 하는 대신 중앙 작업 함으로써 사이트 모음의 구축에 대 한 보안을 처리 하는. 그런 다음 보안 책임은 사이트 소유자 그룹의 책임. 즉, 우리는 충분히 제대로 보안 되지 않고 사이트의 영향을 설명 하는 정책 강한 지배 구조를 구축 했다.
    그러나, 이 빛 SharePoint 구현에서 필요한 기능을 제공 — 있는 보안 보고서를 생성 하는 도구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사이트 소유자에 의해.
    그레이트 게시물… 이제 보안에 대해 하루 생각 지출 끝날 거 야 (그리고 토요일!)
    크리스
    회신
  6. 데 릭 Goodridge
    안녕 폴
    다른 날 이라는 제품을 보았다 유니버설 SharePoint 관리자 2007 그것은 포함 하는 보안 분석 보고서의 많은 처럼 보이는. 아직 자세히 볼 기회가 없 었 어 난, 하지만 그것은 조사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4,495 하지만 가격을 라이센스….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