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Point 토요일 현상 계속 (플러스, 내 슬라이드 데크)

나는 최신 참석 후 어제 워싱턴 DC에서 반환 SharePoint 토요일. 어떤 놀라운 이벤트! 다른 SP 토요일의 전통을 계속, 그것은 아주 잘 실행 했다. 환경, 전반적인 조직, 흐름, 공급 업체 지역, 음식 모두 멋 졌 어 요.

물론, 가장 중요 한 부분은 콘텐츠 이며 누구 든 지 실망 했다 생각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정말 놀라 워 내게 어떻게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화끈한 스스로 침대에서 일찍가 고 사람들에 게 듣고 토요일에 SharePoint에 대 한 이야기 8 hours 🙂 Amazing.

확률은, 이 쪽으로 오고 SharePoint 토요일 이벤트 고 있다면, 왜 시작 안 하나?

제목 왜곡 혀 컨퍼런스에서 발표, "수직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하는 SharePoint 플랫폼을 사용." 프레 젠 테이 션을 여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cid-1cc1edb3daa9b8aa.skydrive.live.com/browse.aspx/Public. 그것은 프레 젠 테이 션의 내 평소 정렬 그리고 그걸로 재미를 했다. 6 월 말에 북부 버지니아 사용자 그룹 회의에서 6 월에 다시 이것을 주고 있을 거 야.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