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point가 게 이야기 정리해 보: 목요일 10/01/09

사람 SharePoint 쇼핑 토크 세션에 등록 하는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주 목요일, 에 대 한 11:45오전, 우리는 9 명이 등록 했다, 매우 작은 숫자는. 그러나, 하나의 시점에서, 우리가 했다 18 또는 20 사람들이 로그인 했습니다., 그래서 적어도 9 명이 서명 했다 그것에 대 한 45 분이 전화를 하기 전에. 내가 불평 하지, 그냥 관찰.

우리는 질문과 토론 주제의 전체 일정을 했다 하 고 그들에 게 가져올 수 없습니다.. 평소 처럼, 우리가이 오는 그만둔 우리가 데리 러 갈 게 목요일.

여기에서 요점 되풀이 하다:

  • Vamshi s p 1와 s p 2 하지 WSS 환경을 구축 하는 것에 대 한 질문. 그 구성 여기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FamilyId=4191A531-A2E9-45E4-B71E-5B0B17108BD2&displaylang=en. 그리고 다른 사람 여기 찾고 제안: http://technet.microsoft.com/en-us/windowsserver/sharepoint/bb400747.aspx.

  • 우리는 (환영 합니다) 놀람 반환 방문자. 몇 주 이전, 블루 했다 질문을 우리에 게 남아 있는 모두는 전화에 조금 슬픈 우리가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의 문제 및 솔루션은 정말 상당히 복잡 한, 하지만 그것은 필터링 된 날짜 범위를 사용 하 여 데이터 보기 웹 파트 만들기로 귀결 (아니 그냥 하나의 단일 필터링된 날짜, 이 쉽게). 그는이 블로그 항목을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않습니다, 난 그것에 링크 거 야. 토론 과정에서, 그는 이러한 두 개의 링크를 모두이 라고도:
  • 루핑 SharePoint designer-에서 그것을 할 수? 대답은 "예" 일부 좁은 보이며. 그러나, 그것을 할, 당신이 해야 할 몇 가지 까다로운 물건을 개념화 하기 어렵다, 구현 하기 어려운, 디버그... 하드 그것은 그냥 일반 하드. 패널의 합의-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있으면 이렇게 하지. 반복 해야 하는 경우, 사용자 지정 작업을 만들거나 visual studio에 드롭 다운. 물론, SPD를 사용 하는 경우, 있습니다 prob 수 없습니다 쉽게 드롭 다운 VS에, 하지만 그것이 무엇 이다, 슬프게도.
  • 슬픈의 말하기, 낸시에 의해 "만들기는 패널 슬픈" 상을 승합니다 (futilely) 끌어서 놓기 데이터 보기 웹 파트에서에 대 한 질문. 시나리오는 매우 흥미롭고 경우 사람이 영리 솔루션, 내게 알려 주십시오. 문제는 여기 있다: 그녀는 반환 수십 다시 문서 라이브러리에 몇 가지 필요한 필터링 하 고 있는 DVWP 또는 더 많은 문서. 이 위대한 작품. 그러나, 그녀의 사용자가 이러한 문서를 CD로 구울 필요. 이것은 windows 탐색기 형식 보기를 사용 하 여 행 할 수, 하지만 DVWP에서 수행 하는 방법? 우리는 좋은 대답 생각 하지 못했습니다.. 할 수 있습니까?
  • 로 라 로저스, 뒤에의 리 Gowan www.endusersharepoint.com 명예의 전당 (그리고 다른) InfoPath 양식 첨부 파일 이미지 라이브러리 SharePoint에 웹 서비스를 통해 복종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우리에 게. 상자! 그것은 몇 가지 매우 흥미로운 의미와 함께 매우 흥미로운 사실 이다.

그건 꽤 많이. 아마도 내가 뭔가 놓친, 하지만 그것의 요점을 얻을 희망이.

비록 정오까지 실제로 로그인 하지 않습니다 알고, 목요일, 다음 세션에 대 한 등록 연결은 여기 있다, 목요일 10/08 보낸 사람 12:30 받는 사람 1:30 동부 서머 타임 오후: https://www.livemeeting.com/lrs/8000043750/Registration.aspx?pageName=0z40kg9nb0t0842f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테크노 태그: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