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point가 게 이야기 목요일 10/01 @ 12:30 동부 서머 타임 오후 (내일!)

Sharepoint가 게 이야기 등록은 준비 하 고 내일에 대 한.

우리는 몇 가지 관리 문제 해결 찼습니다 몇 가지 질문 (개발/테스트/제품 및 서비스 팩을 동기화), 전자 메일 알림 (이메일의 문서 메타 데이터에 기반 하는 사람을 선택 하는 방법) FBA 환경에서 InfoPath forms services를 사용 하 여 주변 일부 토론.

언제나 처럼, 만약 당신이 주제에 대해 얘기 하 고 싶어요:

과거 SharePoint가 게 회담 내 블로그에 여기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http://paulgalvin.spaces.live.com/?_c11_BlogPart_BlogPart=blogview&_c=BlogPart&partqs=cat%3dPublic%2520Speaking

여기 세션에 대 한 등록: https://www.livemeeting.com/lrs/8000043750/Registration.aspx?pageName=h6hm9ptg8zt7302t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테크노 태그:

하나는 "에 대한 생각Sharepoint가 게 이야기 목요일 10/01 @ 12:30 동부 서머 타임 오후 (내일!)

  1. 마크 레인

    하가 게 이야기에는 불행 하 게도 12:30 which is about 2am Australian time 😉 so i wont be able to join in however, 내가 사람들 아이디어/생각을 듣는 것에 관심이 있을 것 이다 3 개의 작은 질문을가지고 있다.

    나는 관련된 작업을 작업 목록, 이 다음 프로젝트 타임 라인에 표시 되 면, 문제는 우리가 인해 부모 작업을 변경 하 고 싶 었 날짜 및 다음 모든 차일이 기한 업데이트, 두 테이블 업데이트 루프를 할 수 있지만 조금 거꾸로 보인다. 그래서 누구도 본 사용자 지정 작업 단일 워크플로에서 여러 행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업로드 문제 우리는 문서 라이브러리와 사용자가 매일 대량으로 할 필요가, 그러나 그들은 필수 열에 채우기 위해 필요 없이 업로드 대량 수 있습니다., 이것을 위한 어떤 고침?

    우리는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outlook에 연결 하는 공유 일정을가지고, 일정 항목을 볼 때 (outlook에서) 편집 항목을 페이지에 안내 링크, 그러나 분명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편집 일정에 액세스할 수 없다. 그것은 보기 항목 링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쉽게. 임시 조치로 워크플로 생성에 설명의 끝에 링크를 추가 구축.

    사전에 감사,

    -마크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