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또는 블로그-그 질문입니다. (에 대 한 블로그)

참고: 이것은 원래에 게시 www.endusersharepoint.com.

몇 주 전에 SharePoint에서 토요일 뉴욕에서 연설 할 기회를 했다. 다시 한 번, 엄청난 이벤트. 이번에, "학습 SharePoint"-매우 광범위 한 주제에 대 한 이야기. 프레젠테이션 하는 동안 (당신이 여기 얻을 수 있는), 다양 한 기법에 대 한 이야기 "학습" SharePoint, 책 학습 같은 것 들을 포함 하 여, 클래스 룸 교육, 자신의 VM을 만드는 가장 중요 한 것은 (저에게), 커뮤니티 참여. 한 가지 방법은 SharePoint 커뮤니티에 참여 하는 블로그를 통해. 누군가가 특히 블로깅에 대 한 부탁 했다 그는 몇 가지 문제에 내 의견을 물어 들었어요 언급 하기 전에 다른 사람. 그것은 몇 주 동안 내 머리 뒤쪽 가려움증은 내 평소 패션에 너무, 그것에 대해 블로깅으로 그가 렵 게를 긁 적.

어떤 사람들 이렇게 많은 질 블로거 밖에 현장에 오늘 그리고 그 많은 품질 블로그 항목 작성 되었습니다 하는 의미에서 생각 하는 것, 들은 새로운 것이 없다. 또는, "새로운" 것은 너무 좁게 집중 그것 누구 든 지 재미 있을 것 이다. 난 동의 하지 않는다 그 감정을 또는 기본 가정 들에 대 한.

우선, 만약 당신이 블로깅 SharePoint를 잘 학습에서 귀하의 개인적인 시도의 부분이 기 때문에, 그것은 정말 관련이 없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아닌지 귀하의 주제에 작성 했습니다.. 지역 사회 참여에 뒤에 드라이버 중 하나, 개인 학습 여부에 대 한 인지, 그것은 당신이 바로 그것을 얻이 필요가. 아무도 일부 약한 블로그 항목을 놓고 세계 앞에서 바보 같 잖 아 하 고 싶어. 바로 그것을 받고 하는 과정에서, 더를 통해 주제를 신중 하 게 생각 하는 거 야, 등. 따라서, 생각 하 고, 공부 하 고 온갖 각도에서이 주제를 고려, 왼쪽에서 오른쪽, 최대 아래로, 안으로 그리고 밖으로 (또는 적어도 이어야 한다). 그것은 매우 귀중 한 운동. 사실, 그것은 거의 마친 시간에 의해 "게시" 버튼을 누르면 지점 옆에 그것을 쓰기 때문에 당신은 이미 지금까지 혜택의 대부분을 파생 했습니다.. 물론, 어쨌든 여러 가지 이유로 포스트 버튼을 눌러 하려는, 하지만 난 벗어나 다. 결론은 블로깅은 귀중 한 학습 운동 자체의, 기간.

나는 또한 "그것은 이미 완료 되었습니다" 인수를 거부. 그래서 만약 그것은? 끔찍한 결과 빙을 통해 귀하의 주제를 찾는 사람들 2 또는 5 또는 12 기사를 찾을 지금 것 이다. 누가 염려 합니까? 항상 선호 하는 난이 물건에 대 한 튜브를 검색할 갈 때 같은 주제에 몇 가지 기사를 찾을 수. 보기의 다른 점, 다른 쓰기 스타일, 동일한 문제-에 다른 접근 그들은 모두 도와 내가 필요로 하는 무슨 이해. 내 생각에, 지역 사회는 좋은 품질 블로그에 포화 점을 도달 가까이 어디 SharePoint 세계에서 어떤 주제에 기사.

그래서, 블로그 멀리! 당신은 그것에 대해 불평 내 말 들 려 하지 않습니다.. 보장합니다 🙂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테크노 태그: ,

하나는 "에 대한 생각블로그 또는 블로그-그 질문입니다. (에 대 한 블로그)

  1. 제레미 Thake

    내가 항상 때문에 항상 다른 사람 어떻게 그것을 보고 하 고 그것을 똑 반가 참조 모든 사람을 격려합니다.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