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연습 활동 – 부분 1

약 1 년 전, 합류 컨설팅 회전 여기 뉴욕에서 우리가 부르는 연습 지역 지도.  (이 blog의 포인트를 약간 옆으로 게시, 그 작업에 블로깅에 내 총 이탈에 대 한 계정 변경.  그것은 역할에 큰 변화와 큰 변화에서 하루에 "물건" 했지만 일종의 자신을 acclimated 했습니다 그것을 보고 다시 쓰기 앞으로 미소 ).

이 친구 역할, 나는 책임 회사와의 즉각적인 주변 하기 21 정기적으로 재해에서 웨스트 21 스트리트.  그것은 많은 압력 (그냥 모든 어린이의 생각 보다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 필수 서비스에서, 예약 판매와 함께 밖으로 도울 필요가, 만들기 및 업데이트-투-마켓 오퍼링, 좋은 사람을 고용, 더 나은 수 있도록 여러분을 훈련 (하지만 정말, 내 일을 쉽게 하) 그리고 가끔 뭔가 클라이언트에 청구 합니다.  나 "입력"-클라이언트에서 질문 인데요, 영업 기회, 내 자신의 썩은 생각과 등등.  어떤은의 그것의 진짜로 좋은 (뜨거운 판매 oppty 처럼) 그것은 많이 덜 좋은 동안.  열쇠는 처음 추적 하, 우선 순위를 지정 하 고 각각 이러한 아이디어 관리 (크고 작은) 성공적인 결론. 

작업 관리의이 이런 새로운 것이 아니다., 오른쪽?  그리고 우리는 우리를 도와이 작업 도구가 많이.  Outlook 작업을 했다.  함께 스프레드시트를 때리는 수 있습니다 친절 하 고 빠른.  내 첫 작업 관리 도구 IT 부서에서 개발자로 GAF에 내 일에 다시 법적 메모장을 했다.  (그 옛날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나를 보고 다음 번에 대 한 부탁, 또는 어쩌면 아닙니다…).

SharePoint가 되 고 (명목상으로, 적어도), 난 항상 SharePoint를 사용 하 여 생각 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로, 일반적인 작업 목록이 꽤 나를 위해 그것을 했다.  달 전 무리, 나 자신을 치유 하 고 그냥 SharePoint 기반 솔루션을 만들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그건 너무 쩔 쩔 매게 쉽게 여기 그것에 대해 쓸 생각을 만들합니다.

그래서, 내 목표는 여기 아주 간단 했다:

  • 슈퍼 쉽고 빠르게 데이터 입력
  • 활동 순위
  • 활동 분류
  • "다음 단계" 구동-이러한 활동은 종종 스팬 주 (어쩌면 달).  그들은 거의 결코 "끝" 하나의 특정 업데이트 후.

이러한 비트 빌려 아주 멋지게 콘텐츠 형식, 그래서 내가 만든:

image

내가 처음에이 판매 바이어스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이후 그의 "클라이언트" 필드.  나의 연습 활동을 많이 클라이언트를 기반으로 (실제 또는 잠재).  하지만 그들의 많은 또한 내부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내가 그들을 만들 때 거기에 "회전"을 때리는, 하지만 그것은 항상 조금 이상한 느낌.  내가 해야 할 이름을 뭔가 더 일반적인.  아마 "대상 기관" 또는 뭔가.

콘텐츠 형식에 몇 가지 기타 노트 운항:

  • 활동 영향 측정 우선으로 양도 했다.  나 확실 하지 않다 왜 하루 0 "영향"와 "우선순위" 갔다, 하지만 내가 무슨 짓을 했는지. 
  • 다음 단계 및 다음 단계 날짜-저는 대시보드는 다음 활동 날짜에 의해 구동 됩니다.  이 대시보드는 일종의 날/주에 대 한 내 행군 명령 되었다.  그냥 대쉬보드에가 고 먼저 우선 순위가 높은 물건에 초점 고 거기에서 이동.  (개념은 "태그"는
  • -메모의 유일한 것은-기본 소유자 정렬 하 고 필터링 수 있습니다 멋진 가요 sp에서 다중 선택 열에 2010! 내가 실제로이 개념을 처음으로 구입 완벽 하 게 하지 않았다.
  • 활동 상태-정말 그냥 "열기" 또는 "닫기." 
  • 기본 연습-이것을 사용 하 여 시작 된 후, 내 그룹에 또 다른 친구가 밖으로 시도 싶 었 어 요, 그래서 난 내 물건을 구분 하기 위해 믹스에이 미 끄 러 (포털 & 공동 작업) 그리고 그녀의 물건 (Azure).

여기는 내 대시보드:

image

(테스트 데이터의 무리를 만드는 것 처럼 생각 하지 않았다 모든 밖으로 흐리게 비트-미안 하 고 누구에 게 중요 한 세부 정보를 공유를 통해 심장 마비를 주고 싶지 [참조 다시 소개 비트: 세상을 구하시오, 등입니다., 등입니다., 등입니다.]).

나는이 목록에 몇 가지 다른 뷰, 대량 업데이트를 허용 하는 데이터 시트 보기를 포함 하 여.  나는 이렇게 가장 자주 때 낮은 우선 순위 항목 결코 확실히 할 계획 다 있어 및 주 밖으로 밀릴 필요가 잔뜩.

매일, 내 활동 로그를 끌어와 목록의 상단에서 작업 시작.

부분에서 2, 어떻게 내가 만든이 훨씬 더 좋은 이메일 사용이 가능한 문서 라이브러리와 SPD 워크플로 추가 유용한 설명 해 줄 게.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3 "에 대한 생각추적 연습 활동 – 부분 1

  1. Johan Bager

    모든 좋은 점. 내가 제안 하는 것을 ' 문제’ 하위 형식 법적 수직에 있는 관행은 클라이언트 함께 서.

    확대, org (스키) 전문성으로 RFP 및 암 퇘 지 유물 가속화할 수 귀중 한 증명할 수도. 당신의 사무실에서 직원의 skillsets을 알 수 있지만, 당신은 잘 servee 다른 곳에 거주 하는 사람들의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