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DN을 사용 하 여 (및 기타) SharePoint 지원 포럼

MSDN 포럼에 대 한 훌륭한 길이 쓸 수 있는, 에 티켓, 명명 규칙, 검색, 등. 나는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나는 더 나은 전반적인 경험을가지고 사람들을 도움이 될 수 있는 작은 것을 지적 하 고 싶 었.

난 요즘 말을 해 왔 SharePoint 환경 문제의 일종으로 실행 하면 사람들이, 개발 프로젝트 또는 다른 SharePoint 관련 활동, 포럼 작업 체인에서 이전 보다는 나중에 질문을 게시. 내가 아는 자신에 대 한 문제가 있을 때, 잠재적인 솔루션의 숫자는 바로 자신을 제시합니다. 내가 주문 가능성 측면에서 이러한 잠재적인 솔루션, 적용 하 고 얼마나 쉽게 그들은 조사 하는. 그 목록을 통해 이동 하 고 시간으로 하 긴 했는데 #10, 나 야 변경 레지스트리 키 "/ 푸/바/almostThere/isThisIt/noThisIsNotIt/iCantBelieveIAmDoingThis/finallyThere!"에 블로그 페이지에의 통보 8 구글 검색의. 작동 하지 않는 경우, 결국 MSDN에 질문을 게시 (예를 들어. 여기: http://social.technet.microsoft.com/Forums/en-US/sharepointgeneral/threads).

그 접근을 반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훨씬 이전 조사에서에서 포럼 게시물:

  • 어쨌든 그것은 당신에 게 무료.
  • 아니 SLA 보장 (내가 알고 있습니다, 적어도).
  • 따라서, 그것은 응답 하는 사람들을 위한 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사람들이 종종 결국 응답을.
  •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경우 2 또는 3 문제 먼저 떠오른 후에 일, 당신은 응답을 위해 혈안이 고 포럼은 긴급 도움을 위한 좋은 장소 (하지 않으면 당신은 행운).

그래서, 기본적으로, 그것은 간단 하 고 무료, 어떤 종류의 대답을 얻기에 좋은 기회가, 하지만 그것은 그 대답을 걸릴 것입니다. (다시, 하지 않으면 당신은 행운).

나는 내가 내가 나 자신 out 그것을 찾아낼 수 있을 때 도움 요청 다른 사람의 시간을 낭비 하 고 싶지 않기 때문에 지역 사회 도움을 찾고에 보류 해야 생각 하는 데 사용. 일부 포럼 운영자 및 활성 참가자 그런 식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방법 더를 느끼지합니다 않습니다). 난 어떤 단점을 표시 되지 않습니다.. 최악의 경우는 질문을 게시 하 고 다음 그것은 직접 대답 몇 시간 후, 아마도 "" 어떤 사람은 시간을 낭비. 난 그 큰 위험을 표시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는 연구 질문의 그런 어떤 경우에 가치.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테크노 태그: ,

4 "에 대한 생각MSDN을 사용 하 여 (및 기타) SharePoint 지원 포럼

  1. 마이크 Birtwistle

    강조 하는 것에 대 한 마이크와 나는 2-3 일 것. 그것의 빠른 수정 하 고 그런 식으로 사용 하지 않아야 – 나는 확실히 사람을 보고 그의 문제에 게시 되 고 그것에 불구 하 고 두 시간 동안 해결 되었습니다 하지 않았다면 지난 주 complaing 12:30휴일 주말의 토요일에 오전. Pre-empting 문제의 방법으로 사용 하 여 더 많은 it를 시작 했습니다.. 예를 들어 ' 내가 갈 전에 x는 y를 작성 하 여, 그것을 하기의 더 나은 방법이?’

    회신
  2. 마이크 Oryszak

    마지막 총알 포인트 굵게 해야한다 고 생각. 때를 기다리는합니다 2-3 일반적으로 솔루션에 덜 열려 의미 일 난리와 좌절. 보 냈 어 요 문제 많습니다. 2-3 일에는 그것이 일반적인 문제를 찾을 수, 나에 게 그냥 일반적인.

    나는 또한 트위터를 사용 하 여 데이브의 생각 처럼, 비록 내가 결과 혼합 했다. 매우 연결 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응답. #SharePoint 또는 #MOSS 도움이 비록 가시 인상 같은 hastags를 사용 하 여.

    회신
  3. 데이브 Pyett

    Paul,

    당신은 빠른 도움 도구로 트위터를 사용 하 여 고려? 꽤 자주 게시할 수 있습니다 빠른 쿼리에 거기 시간 및 분, 유용한 링크의 호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FAQ로 하지만 잘 가치가 빠른 수정/제안 등을 사용 하 여 차례 트위터를 보고 싶지 않 았 어 두 agredd Joel O와 우리와 함께 다시 잠시 나 왔.

    더 자세한 문제에 대 한, 다음 Technet은 지금까지 최고의 자원 이다 (내가 자주 몇 가지를 매일 시간)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