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 된 액세스 어쨌든 무엇입니까?

업데이트 11/03/08: 우수 하 고 상세한 의견을 읽어 해야 합니다. Dessie Lunsford 이 게시물에.

나-오고 책에 대 한 비밀 기술 편집 프로젝트에서 일하고 그리고 참조 MSDN ECM 블로그에 타일러 버틀러에 의해이 블로그 항목. 이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제한 된 액세스의 의미의 명확한 정의 읽고 처음으로. 여기는 정의의 고기는:

SharePoint에서, 익명 사용자’ 권한이 제한 된 액세스 권한 수준에 따라. 제한 된 액세스는 특별 한 사용 권한 수준을 사용자에 게 할당할 수 없습니다 또는 직접 그룹. 그것은 존재 하는 이유는 경우 라이브러리 또는 하위 사이트를 사용 권한 상속을 깨진 했기 때문에, 사용자/그룹 액세스만 그 도서관/하위를 제공, 그 내용을 보기 위해, 사용자/그룹 루트 웹에 대 한 일부 액세스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그룹 라이브러리 또는 하위 사이트를 탐색할 수 있게 됩니다., 비록 그들이 거기에 권한이, 루트 웹에서 사이트 또는 라이브러리를 렌더링 하는 데 필요한 것 들이 있기 때문에. 따라서, 하위 사이트 또는 라이브러리 사용 권한 상속을 깨는 것입니다에 그룹 사용 권한을 줄 때, SharePoint 루트 웹에 해당 사용자나 그룹에 자동으로 제한 된 액세스를 제공 합니다..

이 질문에와 서 지금 그리고 MSDN 포럼 그리고 난 항상 궁금 했습니다. (하지만 하지 오늘 전에 알아낼 정도로 호기심 :)).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테크노 태그:

3 "에 대한 생각제한 된 액세스 어쨌든 무엇입니까?

  1. 마이크 갤러거

    안녕 폴,
    우리의 테스트에서 우리가 "제한 된 액세스 추가의 불행 한 결과 발견 했습니다." 루트 사이트 항목에 고유한 사용 권한이 할당 됩니다.

    선형 방식으로이 사용 권한이 상속 것 이라고 상상할 것입니다. – 즉. 하위 사이트를 통해 다운 루트에서, doc lib, 폴더, 항목 자체를. 그러나, 우리의 테스트에서, 문서 라이브러리 수준에서 보인다, 가로 보기 권한 부여.

    우리는 일부 팀 사이트. 만약 내가 두 문서 라이브러리 – 종 피 및 TestB – 나는 라이브러리 중 하나에서 문서에 최상위 그룹의 항목 수준 액세스에 외부에서 사용자에 게 부여 하 고, 그는 또한 다른 라이브러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브러리 내의 모든 문서를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실제로 그들에 게 찾아볼 수 있는 사실, 우리는 용납할 수 없는 보안 위반이입니다.. 사실, 그것은 항목 수준 보안-엄격한 의미에서 정말 작동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것 즉,. 항목 수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또한 어디 두고 싶지 않아 보기 권한 추가.

    이것은 우리에 대 한 꽤 큰 거래와 우리 운 해결책을 찾는 데 있어. 난 정말 확실 한 무언가 놓쳐 나는 희망 하. 🙂

    어떤 아이디어도?

    마이크

    회신
  2. Ajith 조지
    안녕하세요, 폴,
    그것은 그 하위 사이트에 추가 된 사용자 이어야 일부 권한이 있어야 최상위 사이트에 있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말 예는 시나리오 같은 이후 sharepoint에서 버그입니다 1000+ 하위 사이트를 새로 추가 하는 사용자가 동일한 프로세스 할 수 지루한 하 고 바쁜 물건 될 최상위 사이트에 대 한. 와트 할 말?
    회신
  3. Dessie Lunsford 쓴:
    Paul,
    정의 좋아해요. (꽤 곧장 앞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나에 들어갈 때이 주제에 관한 토론 내 사용자 중 하나, 그것을 보고이 같은 경향이 있다:
    "제한 된 액세스" 동일한 사이트 내에 하나 이상의 사용 권한 집합을 갖는 사용자를 의미, 사용자에 게 시스템 자체에 의해 적용 됩니다. 이 경우 일부 사이트의 (목록 또는 라이브러리, 항목 또는 문서) 그것의 부모에서 사용 권한 상속을 나누기, 하나 이상 사용 권한을 상속 하는 사이트의 부분에 낮은 또는 높은 권한을 가진 사용자 인.
    일반적으로 내 사용자에 게 그것을 설명 하는 방법에는 (리터럴) "부모 – 아이" 관계 (또한 자체에서 사용 권한 상속을 설명 하는 데 도움이).
    부모가 아이에 하는 경우, 그들은 같은 집에 살고와 아이 부모 지시 하는 모든 규칙을 준수 해야 합니다. (몇 번 이나 당신이 들 었는 "만큼 내 집에 살고, 내 규칙을 수행 하 게 될!!" 문?). 아이가 밖으로 이동 하는 때, 그들의 부모에 게 서 선물로, 그들은 부모 권한 사본을 얻을합니다 ("초보 집합 같은 종류의" 규칙에 의해 살고…그들은 잘 발생 했습니다 가정 하 고) 말 그대로 "휴식 거리" 그들의 자신의 생활을 (속보 상속). 그들은 항상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나중에 다시 (그렇다면 더 나은 지불 임대 수) 다시 한번 부모 규칙에 의해 살고 있고 (다시 부모 사용 권한 상속), 하지만 때때로, 그들은 일 하 러 밖으로 거래는 부모와 함께 "수정에 대 한" 규칙 ("만큼 내가 집 세 지불, 내가 서 내가 제발로 서!!"), 이 말을 부모에 게 이어질 수 있습니다. ("괜 찮 아 요…당신이 여기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샤워를 사용 하 여, 당신의 오래 된 방에 있는 자,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음식을 구매 해야 하지만!), "제한 된 액세스에 이르게" on the fridge 🙂
    모든 부모가이 할 것이 아니라 (내만 임대료를 지불 하는 것으로 대학 졸업 후 다시 이동 하자), 하지만 그것은 일반적으로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사용자에 게 사용 권한 상속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 이해 하려고 할 때, 그리고 어떤 "제한 된 액세스" 의미.
    – Dessie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