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ID 1023: “확장 가능 카운터 DLL MSSCNTRS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04/08/08): 내가이 문제를 해결 하는 것. 커맨드 라인에서, "C를 실행:\windowssystem32lodctr /R" InstallShield 얘기 항목 당로 서 문제와 그 표시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 하.

내가 최근에 발견 했습니다., 내 데스크톱/서버 팬 결코 해제. 난 그것을 해제 하는 데 사용. 제가 나타났습니다 그것을 밖으로 체크 하는 순간에 vm 웨어 프로세스를 일관 된 실행 20% 하나는 CPU의 사용률. 이벤트 로그를 확인 하 고 수십 분 당 번 일이 응용 프로그램 로그에서 이러한 오류를 보고:

확장 가능 카운터 DLL Ugatherer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DWORD 데이터 섹션에는 Windows 오류 코드.

확장 가능 카운터 DLL UGTHRSVC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DWORD 데이터 섹션에는 Windows 오류 코드.

확장 가능 카운터 DLL MSSCNTRS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DWORD 데이터 섹션에는 Windows 오류 코드.

이러한 메시지 중 하나의 세부 정보로 드릴 경우, 이것을 얻을합니다:

소스: Perflib

유형: 오류

카테고리: 없음

이벤트 ID 1023

몇 가지 조사를 했는데, 거기 이었다 어떤에 Dll에 대 한 액세스는 사용 권한 문제 될 수 있습니다.. 내가 그 물건을가지고 놀 하지만 그 포기 긍정적인 방법에 있는 것 들에 영향을 주지 수 있습니다..

VMware 했다 되었습니다 내게 잔소리 하기 꽤 많은 시간 동안 업데이트를 수행 하는 방법에 대 한, 그래서 설치 했다 버전을 적어 (분명히 1.0.1 "빌드" 29996) 업데이트를 했 고. 이 업그레이드 나 v1.04. 슬프게도, 이 문제를 해결 하지 않았다.

"Vm 웨어 인증 서비스" 라는 서비스를 종료 하는 경우 메시지 내 응용 프로그램 로그에 미친 수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vm 웨어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날을 방지합니다, 그래서 … 아니 그런 좋은 옵션.

호스트 운영 체제는 Windows XP 64 비트.

항상 이런 생각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취 했는 특정 이벤트를 기억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컴퓨터를 싫어 하는 이유.

</끝>

테크노 태그:

4 "에 대한 생각이벤트 ID 1023: “확장 가능 카운터 DLL MSSCNTRS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1. 알렉스 잭슨

    이들은 Windows 데스크톱 검색의 구성 요소…. 여기에 몇 가지 유용한 정보가입니다.. 할 가장 쉬운 것은 제거 하 고 다시 설치… 또는 아래 링크에 나열 된 것 들을 시도할 수 있다.

    http://blogs.microsoft.nl/blogs/tonykrijnen/archive/2007/01/26/9958.aspx

    난 이미 해당 msscntrs.dll 다시 등록
    —————————————————————–

    http://www-01.ibm.com/support/docview.wss?uid=swg21390900

    이 링크는 WDS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는 것을 암시 한다.
    ——————————————————————

    https://www.eventid.net/displayqueue.asp?eventid=1023

    위의 링크에서 제외

    "이벤트 ID: 1023
    이벤트 소스: Perflib
    이벤트 유형: 오류
    이벤트 설명: 로드할 수 없습니다 확장 가능 카운터 DLL MSSCNTRS 첫 번째 DWORD 데이터 섹션에는 Windows 오류 코드.

    로드할 수 없습니다 확장 가능 카운터 DLL UGatherer 첫 번째 DWORD 데이터 섹션에는 Windows 오류 코드.

    로드할 수 없습니다 확장 가능 카운터 DLL UGTHRSVC 첫 번째 DWORD 데이터 섹션에는 Windows 오류 코드.
    댓글: 그것은 단지 우리의 exchange 서버를 업데이트 한 후 일어났다 (허브 및 CA) windows update와 함께. 우리는 windows 검색 업데이트와 함께 설치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indows 제거 검색 V4.0 문제 해결. "
    —————————————————————–

    http://support.microsoft.com/default.aspx?scid=kb;EN-US;300956

    이 링크 성능 라이브러리를 다시 작성 하는 방법을 말할 것 이다… 하지만 그 전에 당신이 그렇게 멀리 갈… findstr drivername.ini 실행 하 고 어떤 목록에 표시를 참조 하십시오.…. 예제

    C:\임>findstr drivername *.ini
    esentprf.ini:drivername ESENT =
    iasperf.ini:drivername IAS =
    mqperf.ini:drivername = MSMQ
    msdtcprf.ini:drivername MSDTC =
    ntdsctrs.ini:drivername = NTDS
    ntfrscon.ini:drivername FileReplicaConn =
    ntfrsrep.ini:drivername FileReplicaSet =
    perfci.ini:drivername = ContentIndex
    perffilt.ini:drivername ContentFilter =
    perfwci.ini:drivername = ISAPISearch
    pschdprf.ini:drivername PSched =
    rasctrs.ini:drivername = RemoteAccess
    tslabels.ini:drivername TermService =

    당신이 볼 수 있습니다… 이 상자는 로드 재구성이 필요 하지 않으므로 성능 카운터를 표시 하지 않았습니다.… lodctr gthrctr.ini 실행에
    와 lodctr gsrvctr.ini.

    회신
  2. 대 릴 Sensenig
    나 SBS 서버 내에 똑같은 이슈를가지고 있다. 그러나, Vm 웨어 설치 없습니다. 이의 하단에 도착 싶지만.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