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내가 코멘트를 비활성화 하려고 해요 …

그들은 나를 끌어 다시!

윈도우 라이브 스페이스 코멘트 스팸에서 보호 나 좋은 일을 하지 않습니다.. 나는 MSFT 좋은 스팸 탐지는 가정, 하지만 그는 스패머는 더 나은. 사실은 남아 있다, 그러나, 진짜 코멘트 하 고 난 그냥 지난 주에 생각 보다 또는 그래서 코멘트를 해제 하 고 있었는지 이해가 훨씬 더 많은 스팸 덧 글.

그러나, 오늘, 응답을에 두 훌륭한 의견을 발견 이 게시물 (제한 된 액세스에 대 한) 그리고 이 게시물 (문서 검색 제한에 대 한, 폴더는 다름). 그의 의견은 너무 무료 (그들은 내 게시물에 가치를 많이 추가), 내가 코멘트를 비활성화 하 고 그로 인하여 그 길을 유용한 정보에서 닫는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간의 스팸 포 수 되 고 자신을 사임 했습니다. / 청소기. 라이브 공간 의견을 정리 하는 꽤 괜찮은 방법 제공, 하지만 누가 그렇게 시간을 낭비 하 고 싶어?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2 "에 대한 생각단지 내가 코멘트를 비활성화 하려고 해요 …

  1. nowisee가 썼습니다.:

    아니에요./ 뭘요.. 🙂 Have been struggling myself with search for a week or so, Sharepoint MVP blogstwitter는 다른 개발자를 위한 훌륭한 리소스.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