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MOSS 문서 관리 프로젝트: 50하루 k, 10 만 총

이것은 지난 주, 사람이 꽤 많은 양의 새로운 문서 처리 SharePoint 환경 만들기에 대 한 질문 (10,000 +/- 이 경우에). 나는 이것에 대해 많이 몰라, 하지만 이 백서에 덕분에, 기분이 훨씬 더 나은 정보.

나를 위해, 이 백서는 거의 그냥 순간에도 서 마크, 하지만 난 그것을 통해 읽기 시작 했 고 내 메인 테이크아웃을 강조 것 이라고 생각. SharePoint는 처리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이 부하:

  • 50하루 k 새 문서.
  • 10 만 문서 총.

때문에 기억 하기 쉬운 50 k/10 MM 수치를 작성. 그들은 최소한 알고, 당신은 곤경에 얻을 하지 않습니다.. 최대값은 적어도 10 % 이상 보다와 익 스 트림 튜닝,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감사, 마이크 월 시, 다시 한번 대 한 그의 주간 WSS FAQ 업데이트 및 수정 게시. 당신이 그것에 가입 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심각 하 게 그것을 생각 한다.

</끝>

내 블로그를 구독.

하나는 "에 대한 생각대규모 MOSS 문서 관리 프로젝트: 50하루 k, 10 만 총

  1. 댄 어 셔 쓴:

    Paul,

    SharePoint 확장성이 동의 하는 동안, 나에 게 기사 정말 제대로 기회를 주고 그것은 싸움을 확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계 해야 합니다 알리미로 이동 해야. 제대로 원래 구조화 되지 했다 완전 한 재설계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경로 보다 쾌적 했다 필요한 여러 가지 구현을 본 적.

    그래서 언급 하는 문서와 함께이 거래 방법은? 라인을 따라 더 그 예, 그것은 전적으로 매일 50 k 새 문서를 추가할 수 있지만 시스템 시작과 광고 하지 hocly 함께 던져에서 이러한 부하를 지원 하기 위해 제대로 구축 해야 했다.

    건배,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