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끼/WSS 하더군요: “페이지에 다른 저자에 의해 수정 되었습니다. …” 하지만 실제로, 그것은 아니었다.

우리는 몇 가지 무거운 의무 다시 조직 "관리 콘텐츠 및 구조"를 통해 우리의 사이트 분류의 않았다. 나에 게 알 수 없는 이유로, 이 과정 (하지만 메인 작업) 빠른 실행에 일부 탐색 링크를 부 러. 깨진된 링크는 특징:

  • 잘못 된 URL. 예를 들어, 그것은 해야 "/ 사이트/부서/HumanResources /…". 그러나, 새로운 링크는 "/ 사이트/기업/HumanResources /…".
  • 머리글의 쿼리 문자열에 반복된 비트, 마찬가지로:

/sites/departments/HumanResources/_layouts/viewlsts.aspx?BaseType = 0?BaseType = 0?BaseType = 0?BaseType = 0

그건 사이트 설정/탐색을 통해 해결 하. 제외 하 고, 모스 날 선물이 시도 하 고 그것을 할 때:

이미지

사실, 아무도 거기에 어떤 변화가 하고있다 (나 이외에도, 물론).

빠른 검색은이 MSDN 포럼 토론: http://forums.microsoft.com/MSDN/ShowPost.aspx?PostID=1691577&SiteID=1

William Heurdier 낳는 그것에 정중 하 게 여는 penultimate (로 10/02/07) 올리기:

사실:

손상 된 머리글을 다시 설정 하려면, 당신이 해야 :

– 손상 된 제목 아래 모든 목록을 제거합니다

– 손상 된 머리글 제거

– 목록 설정에서, 빠른 실행에 제거 목록 추가 (이 재생성 비 손상 된 제목)

잘가 다음 수 있습니다.….


Sharepoint 전문가 – Sogeti 모자 쌍둥이 자리 스위스

탐색 페이지에가 고 싶은 보관 하기 때문에 나는 조금 혼동 했다, 변경 하 고은 "으로 맞" 메시지. 결국, 나는 내가 목록 설정으로 이동 및 제거/추가 빠른 실행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목적을 달성을 했다. 행복 한 시간을 다시 현재 위치!

</끝>

내 블로그를 구독!

2 "에 대한 생각이끼/WSS 하더군요: “페이지에 다른 저자에 의해 수정 되었습니다. …” 하지만 실제로, 그것은 아니었다.

  1. 톰 Appu

    게시 기능이 사이트 모음에서 비활성화 해야. 링크 다시 손상 되지 않습니다. 또 우리는 링크를 편집 하는 경우 다시 됩니다 currupt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