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Point 최고의 사례 컨퍼런스, “모범 사례,” 그리고는 방에 코끼리

참석 하 고 지난 주 SharePoint 모범 사례 회의 운이 좋았어요. 난 아직도 새로운 전체 "것을 말하기에" 그리고, 솔직히, 나 자신을 얘기를 기다리는 개 범 벅 하는 동안 처음 절반에 대 한 약간 긴장 했다. 일종의 긴장 느낌 조금 힘든 발표자에 주의 날을 만든 (내가 그들을 무시 하지). 대신, 참석자에 좀 더 초점을.

회의 항상 내 마음 경주를 설정 하 고 이것에 많은 걸릴 했다. 이 회의 우수한. 그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평소 생각. 그것은 무거운 개발자 컨퍼런스 아니었다. 그것을 dev 부분 확실히 했다, 하지만 그것은 적어도 생각 60% 비 개발 문제에 초점을 맞춘, 아마 높은 80%. 나는 SharePoint 시장의 진화 본질을 말하는 것. 기업 들은 다양 한 방식으로 SharePoint를 구현 하 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바로 그것을 수행 하는 방법에 대 한 지침을 찾고 있습니다.. 고 기능/솔루션을 만드는 방법에 대 한 아니라 지침 (지금까지 어떤, 아주 잘 설립 되었습니다.).

회의 참석 했다 대부분의 모두에 게 대단히 귀중 한 고 주최 할 회의 다시 내년 초 계획 알고 믿습니다..

즉, 나 거기 희망 놓친된 기회 이었다고 믿는다 다음 회의 주소. 그것은 기회를 놓치는 말, 하지만 그건 나쁜 것. 지역 사회 필요를 발견 자체는 좋은 건. 회의 논의 다양 한 거 버 넌 스 등의 다양 한 모범 사례, 훈련, 요구 사항 수집, 검색, 개발, 정보 아키텍처, 등. 내가 놓친된 기회 "녹색 필드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생각" 많은 유용한 기본 가정.

우리가 그린 필드에 대 한 얘기, 우리 SharePoint 생산에 간 하지 않은 우리는 깨끗 한 슬레이트로 시작 의미. 이것은 정의 하 고 관리 하는 지배 구조에 대 한 모범 사례를 사용 하 여 바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이상적 이다, 정보 아키텍처, 등. 그러나 … 이미 수천 명의 사용자와 생산에 있어 때 (또는 수천의 10) 처음에 모범 사례를 따라 하지 않았다? 내가 회사를 본 적 … 에 헴 … 매우 홀수 정보 아키텍처는 그들의 환경에 구운. 이 회의 조직에 그런 종류의 문제에 대 한 많은 지침을 제공 생각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난 그냥 IA 뜻, 지배 하지만, 검색, 다른 많은 지역). 물론, 솔루션의 큰 부분을 알고 문제가 있는 그리고 매우 귀중 한.

온라인 SharePoint 커뮤니티도 이것을 해결 하기 위해 많은 완료 하지 않은 것 같아요. 난 내가 하지 않은. 그것은 매우 어려운 문제를 여러 수준에서 해결. 기술적으로 어렵다. 그것은 하드 예산. 문화적으로, 그것은 하드. 그러나, 그것은 아마 대부분 보다는 더 큰 현실 세계 문제. 회의 종료 이후, 이러한 종류의 문제 및 어떻게 하나 그들을 해결할 것 이다에 대 한 생각을 해 봤는데. 거기 보다 더 좋은 대답을 수 있다, "제거 및 다시 설치" 커뮤니티에 머리를 얼굴을 해야.

나는이 좋은 기회 블로깅 커뮤니티에 대 한 경험이 생각 생각 지도자를 그들의 환경 복구 하는 방법에 몇 가지 지침. 작은 하지만 SharePoint 끝낼 수의 결과로 나쁜 하 고 지속적인 명성을 제대로 0이 아닌 위험 설계 구현 가난한 관리 때문에 실패 하는 것 같아요, IA, 등.

</끝>

내 블로그를 구독.

테크노 태그:

하나는 "에 대한 생각SharePoint 최고의 사례 컨퍼런스, “모범 사례,” 그리고는 방에 코끼리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