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Point 토크 상점 Recap

우리가 우리의 3 SharePoint 쇼핑 토크 세션 어제 개최. 25 민속 braved 지나치게 공격적 등록 화면 (우리는 최선을 다하십시오!) 가입 전화에 전화를.

비록 그들은 더 많은 최종 사용자 및 조명 관리 집중이 시간 조금 주제 널리 다양 한. 우리 나이 오래 된 질문을 논의 하는 시간을 많이 소비, "보호 하려면 어떻게 해야 내가 보기". 거기에 일부 SharePoint 디자이너 있었습니다., 콘텐츠 배포의 비트, 게시 페이지에서 웹 파트의 버전 (웹 파트에 대 한 모든 버전을 정말 없다), 보안 설정에 대 한 유용한 정보 (대답 "따라" = 고 마음으로 게시물 여기에 계속: http://jopx.blogspot.com/2009/08/sharepoint-and-2000-principal-limit.html) 및 분석 (Logparser와 Sharepoint에 대 한 토 드 Klindt의 게시물을 여기에 홍보를 주도하는: http://www.toddklindt.com/blog/Lists/Posts/Post.aspx?ID=85).

이러한 호출으로 형성 될 것으로 보인다 패턴. 질문에 이메일 또는 질문 중에 질문&고 결론 대답은 "그것은 따라 달라 집니다." 패널의 질문에 다양 한 각도를 설명 합니다., 우리 이상한 탄젠트 또는 2 떨어져 이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우리는 그 주제에 대 한 꽤 철저 한 토론을 했. 이러한 세션 내 목표는 그 질문자는 그녀가 그녀는 전화에 가입 하기 전에 했던 것 보다 그녀의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더 많은 옵션으로 호출에서 산책. 나는 일어나 고 있다는 말을 안전 하다 고 생각 (사실, 그녀는 어떤 경우에 너무 많은 옵션을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주, 내 동료와 나 Arcovis에서 공동으로 제시 하는 세미나 2 우리의 파트너와 함께, 통합 시스템 및 서비스 그룹 그리고 클라우드 전략 Microsoft 온라인 서비스에 대 한. 매우 유익 하는 것 같아요. 우리의 역할 (Arcovis) 라인에 마이크로소프트를 사용 하 여 실제 솔루션을 구축 하는 방법에 짧은 데모를 제시 하. 우리는 신규 채용에 대 한 온 보 딩 프로세스를 관리 하는 인적 자원 응용 프로그램을 설명 하 려. 당신이 MS 온라인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경우, 이 웹 세미나를 확인.

이 세미나는 아마가 게 이야기 세션 다음 주를 들고 있을 하지 않습니다 의미, but keep tuned 🙂 If we do have it, 목요일에 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내 감사 패널에 간다: 해리 존스, 나탈리 Voskresenskaya와로 라 로저스. 감사, 얘 들 아!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테크노 태그:

2 "에 대한 생각SharePoint 토크 상점 Recap

  1. 이름 없음

    그 한 참석자 했다를 만드는 방법에 대 한 개인 보기 생각을 정리해 보 수 있을 것 이라고는 "보안" 보기? 듣고 있었다로 모두 그것을 잡을 수 없습니다..

    세션을 초대해 주셔서 감사…더 자주 조정 하려고!

    회신
  2. 짐 밥 하 워드

    이러한 호출은 sharepoint 있어요 작품에 슈퍼 영향을 끼쳤다. 지금까지, 모든 3 개에 있고 그들의 모든 하나에서 뭔가 촬영. 그리고, 올바른 방향에서 다른 끌 수 있 었 어 요. "쇼핑 이야기 좋았어요" 친애 하는 나라와 세계 각국 #SharePoint aficianados와 함께.

    감사 폴, 해리, Natalya, 그리고이의 일부가 될 줘 라.

    축복,
    짐 바 브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