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이익을 위해 임시 가상 WFE의 회전

내가 중 하나 였다 20 또는 30 (아니면 100?) 패널에서 마지막 밤은 뉴욕 SharePoint 사용자 그룹 회의. 일반적인 프레 젠 테이 션 형식 대신, 이 질문에 대 한 모든 했다&관객과 패널 회원 사이 A. 초기에, 마이클 Lotter 소개 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 하 고 싶 었.

한 관객 회원 설명 어떻게 그의 회사는 그의 회사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 하는 컨설턴트를 지불 했다. 컨설턴트는 SharePoint 개체 모델을 사용 하 여 콘솔 응용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쓴. 결과적으로, 이 프로그램은 팜의 서버에서 실행 되도록 했다는 의미.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고 싶 었 누구 든 지 서버에 로그온 했을 의미, 작업을 수행 하 고 로그 오프. 처음에, 이 wasn'ta 문제가, 하지만 곧, 점점 더 많은 (비 기술적인) 사용자가 유틸리티를 사용 하는 데 필요한. 그의 질문은 (지나친의 역):

"무슨 내 옵션은? 내가 직접 서버에 사용자가 로그를 보내는 유지 하 고 싶지 않아, 하지만 그들은 그 기능을 필요 합니다."

마이클 Lotter 제안 그가 새 가상 컴퓨터 구성, WFE로 팜에 가입 하 고 거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사용자가.

이것은 나를 위해 꽤 멋진 아이디어. 기본적으로 임시의 개념을 마음에 입으 면이 솔루션을 일반화, 거의 일회용 WFE의. 그것은 매우 청 초 한 개념 생각. 이 임시 WFE SharePoint 개체 모델을 사용 하는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stsadm 명령을 실행 하려면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 지역 균형의 일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다운 되거나 난파 되 면, 당신은 단지 새로운 한 회전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을 반복합니다, 하지만 난 그냥 정말 깔끔한 아이디어 생각.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테크노 태그: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