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부 끄 러운) 재미 있은: “내 이름은 폴 Galvin”

년 전 무리, 내 상사 라는 결과 제품에 일부 사용자를 훈련 하 라고. 결과 도구를 보고 최종 사용자. 그것은 SQL Server 보고 서비스 또는 크리스탈 대략 비슷합니다.. 당시, 녹색 튜브에서 실행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Wyse 50 터미널) 텔넷을 통해 Unix 상자에 연결 된.

내 기본 "수로 시작 하는 모든 질문에 대답 … " "예은" 그리고 그 모든 문제가 시작.

고객과 남가주에서 개 화학 회사에 따라 주요 ERP 구현에 싸서 막 했다 QAD의 제조/프로. 구현 계획 지금 결과 제품에 훈련 전원 최종 사용자에 대 한 호출.

이 도구의 큰 사용자 아니었다 고 확실히 결코 전에 사람 훈련 했다. 그러나, 다양 한 다른 교육 강좌를 실시 했다 고 내 발에 빨 랐 다, 그래서 너무 걱정 하지. 데니스, 진짜 풀 타임 결과 강사, 나에 게 그의 교육 자료를 부여 했다. 다시 그것에 지금 찾고, 그것은 정말 터무니 없는. 나는 제품을 잘 알고 하지 않았다, 결코 형식적으로 훈련을 했다 그것을에 하 고 그것을 르 친 적 확실히 했다. 어떤 비즈니스 나 했 어 그것에 사람을 훈련 하는 것은?

물류 것 들을 복잡 하 게, 나가 서 길 따라 사전 판매 계약의 일환으로 시카고에서 사람을 충족 하 게 되었다. 뉴저지에서 비행 하는 계획은, 시카고에가 서, 한 시간에 대 한 전망만 나 고 캘리포니아 계속.

음, 시카고에 있어 그리고 내 팀에 판매 남자 했다 몇 가지 실수를 결코 회의 확인. 그래서, 나 그리고 전망 거기 아니었다. 굉 장. 나 팩을 하 고 떠나 CA 계속. 이 과정에서 어딘가에, 클라이언트 학습 보세요 미만 24 시간 내 도착 한 "폴 Galvin 그 전에" 클래스를 가르치고입니다., 아니라 데니스. 클라이언트는 데니스를 사랑 한다. 그들은 "누가이 Paul Galvin 사람이 알아야?" "왜 우리가 믿어야 그?" "왜 우리가 지불 해야 그에 대 한?" 데니스는 분명히에 가입 하지 않았다 내 "일찍 나쁜 소식을 주고합니다" 철학. 굉 장.

내가 공항에 도착 일부 엄청나게 멍 청 한 이유, 내 짐을 확인 했다. 난 그것은 요 하지만 내 짐을 하지 않았다. 나를 위해, 가기 같이 많게 이다 수하물을 잃고는 슬픔의 7 단계. 결국 나에 게는 호텔, 아무 수하물으로, 피곤, 배 고 프 고 입고 내 (지금까지, 매우 구겨진) 비즈니스 정장. 뉴어크에서 여행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 오헤어를 — 고객에 게 — 오헤어 돌아가기 — 그리고 마지막으로 la 공항에.

마지막으로 호텔 룸에 앉아 자신을 찾을합니다, 스 니 커 즈 바 같으, 소진 하 고는 클래스 앞 완전 한 엉덩이 처럼 에너지 보지 않을 것 이다 있도록 다시 교육 자료를 통해 검사를 드럼 려. 이 시간에 나를 위해 낮은 포인트의 비트 했다.

다음 날 일어, 난 보이지 않았다 그렇게 내 옷 밖으로 부드럽게 내 최선을 나쁜 날에 Willy Loman 맘에 클라이언트 이상에 고. 마찬가지로 너무 자주 경우, 그녀가 좋은 사람, 공 손 하 고 매우 즐거운. 이 전날에서 그녀의 매우 화가 이메일/음성 메일에 강한 대조에서 서. 그녀에 대해 날을 리드합니다 3 건물을 sectioned 후 건물 통해 마일 떨어져 지역에 거 대 한 화학 창 고 우리가 앞으로 3 일에 대 한 수업을 실시. 는 15 또는 20 학생 들은 천천히 조립, 대부분 그들 아직도 데니스를 기대 하 고.

난 항상 내 자신을 도입 하 여 내 훈련 수업을 시작, 몇 가지 배경 제공 하 고 화이트 보드에 내 연락처 정보를 작성. 내가 말하고으로, "좋은 아침, 내 이름은 폴 Galvin입니다 ", 난 내 이름 쓰기, 큰 글자 모두가 명확 하 게 그것을 볼 수 있도록 화이트 보드에 최대 이메일, 전화 번호. 사실 내가 데니스 대체 오전 확신 그들 난 적당 한 교체를 주소, 등. 나는 간단히 말해 그들의 이름 및 그들은 내가 함께 갈 것 들을 그들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있도록 클래스 달성 하 고 싶은 모든 사람. 평소 물건.

우리는 마무리 하 고 프로젝터를 해. 내 연락처 정보를 지우기로 이동 하 고 … 영구 마커 그것을 작성 했다. 난 너무 당황 스 러 웠. 내 마음의 눈 속에, 그것은 이것 처럼 보였다: 이 게 "폴 Galvin 있다" 사람, 우리의 사랑 하는 데니스에 대 한 마지막 순간 교체. 그는 입고 있는 구겨진 비즈니스 정장 및 이루어지지. 그는 단지 우리의 화이트 보드에 그의 이름은 거 대 한 편지를 작성 했습니다. 영구 마커. 어떤 광경!

그것은 모두 행복 하 게 끝난, 그러나. 이것은 화학 회사, 어쨌든. A 베테랑 직원 뽑아 선반에서 뭔가 회색 빛을 띤 고, 아마 EPA 규정의 위반에, 보드 삭제. 유지 관리 1/2 과정을 통해 클래스 앞 일 그들은 준 좋은 검토 끝에. 이 내 "핀치 타자를 이루어" 내 회사에서 명성. 내 수하물 도착 첫 날, 그래서 내가 훨씬 더 호감 일 2와 3.

적목 현상 집 찍고 서, "교훈"을 고민 했다. 찬찬히 생각을 많이 했다. 커뮤니케이션은 열쇠 이다. 계획에 변화에 대해 고객에 게. 당신이 가능 하 게 그것을 피할 수 있다면 공항에서 수하물 확인 하지 마십시오. 예비 "물건을가지고" 수하물을 체크 할 경우에서, 그것은 그것을 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 한 교훈을 배운 것 같아요, 그러나, 이: 항상 쓰기 전에 화이트 보드의 왼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마커를 테스트, 거 대 한 편지, "폴 Galvin".

</끝>

테크노 태그: ,

하나는 "에 대한 생각일요일 (부 끄 러운) 재미 있은: “내 이름은 폴 Galvin”

  1. 마크 밀러 EndUserSha rePoi....
    Paul – 늦은 1990 년대. 스마트 보드 했다 그냥 밖으로 나와. 어떤 바보, 누가 말을 하지 않습니다., 에 작성 하기로 $6000 마커를 확인 하지 않고 스마트 보드. 이야기의 끝에 스스로 작성…
    Youch…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