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재미: 당신의 아들이 그의 발가락에 유지

10 년 오래 된 소년의 부모에 걸릴 많은 기쁨 중 하나 그 웃음이 나 질문 및 세계에 있는 것에 대해 조금 다르게 생각 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년 동안 이러한 기법을 사용 했습니다.:

===

그의 질문을 곡해:

아들: 어떤 날은 그것?

아빠: 수요일 전에 1 일.

S: 아니, 달의 무슨 요일 입니까?

D: 오 오, 그것은 4 1 월 후에 일 25.

===

그를 간지 럽 히 고 그 웃음을 멈추면 그만 두고 그에 게 말해.

===

TV 룸에 계단을 내려가 고 발표, "그것은 좋은 아빠입니다." 다음, 따뜻한 소파에 자리 하 고 뭔가 좋은 채널 변경까지 그를 잡아합니다, 과학 소설 채널 처럼.

===

이야기를 소리내어 읽기. 이야기 중간에 말도 문장 삽입. 내가 제일 좋아하는 추가 하는 "즉시 그를 죽이고" 메인 캐릭터 몇 가지 사소한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 예를 들어, "칼을 그의 손에서 미끄러져, 그의 검지 손가락 절단, 즉시 그를 죽이고." 아무것도 꽤 즉시 살해 되 고 주인공으로 만족 하 고 수동 수신 모드에서 당신의 아들을 가져옵니다..

===

이야기를 제대로 읽기. 뒤로 읽기 문장. 이것의 제일 부분은 처음 몇 번 이런 짓은, 그는 내가 올바른 순서로 단어를 읽고 아니 었 지적 하 여 나를 도와 했다 내 아들 생각. 아래 쪽은 그 그가 정말 원치 않는 그에 게 더 이상 읽기.

===

점심 버거킹에가 서. 내 아들 보 리 아침을 먹을 것 이다, 우리가 그를 게 하는 경우에 밤과 낮. 갈 때, 그에 게, "난 거 기가 싫어, 하지만 우리는 단순히 여지가 있다." 그가 그것을 설명 하려고 할 때 그 보 리 사랑, 그를 통해 이야기 하 고 "우리가 시간이 없어 그것에 대해 논쟁 같은 것 들 말! 우리는 거 야 하 고 토론 하 고 싶지 않아!"

(이 내 마음에 드는 보 그 농담 생각나: "보 거 왕: 우리는 우리의 방법 그것을. 당신의 방법은 관계가 없습니다." 하 하 하!)

===

책은 페이지를 엽니다 9 그리고 말, "흠, 그건 홀수 페이지 ".

===

아치 적 세계를 채우십시오. "우리 거 야 발가락 빠른 실행 7-11, 아치 적의 11-7".

"이 모 링 우드에 살으십시오, Squarewood의 마을에 아치 적입니다."

===

우리 최대 드라이브 매사 추세 츠 뉴저지에서 1 년에 몇 번 그리고 그것은 종종 소요에 대 한 5 시간 문 문. 우리가 집에 도착 하 고 진입로로 당겨 말, "오 오, 나는 잊었다, 우리 Home Depot에 빠른 대 쉬를 할 필요가 있다."

===

TV 쇼에 강력한 에피소드를 보고 하는 경우 (영웅 같은), 당신의 아들에 게, "몇 번, 직장에서, 구워서 살아 내 마음의 힘을 사용 하 여 내 원수를 파괴 해야. 내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 하지만 당신이 어떻게 해야 할."

===

나쁜 공포 영화를 시청 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아빠 것 참조" 위), 황당한 동기를 악한 캐릭터를 돌리다. 예를 들어, 그가 몇 가지 케이크를 원하는 그리고 그들은 그 어떤 못하게 때문에 Jason 화가 이유입니다 당신의 아들에 게.

===

전화 번호를 올바르게 설명. 대신 전화 "201-111-2222" 당신의 아들을 말하고, 그것은 "2-011-1-12222" 말해.

===

어떤 트릭을 사용 합니까?

</끝>

테크노 태그: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