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아침 농담: “예 수는 죽어야”

우리는 우리의 첫 구입 (그리고 유일한) "럭셔리" 차 다시 허리케인 플로이드는 미국의 동해를 찍 히 길 때. 우리가 있어 여기 뉴저지에 비가 많이 몇 일 통과 생활을 정상으로 반환 하기 전에. 바로 전에 플로이드 강타, 우리가 사용 하는 볼 보에 대 한 제안을 했다 850 GL와 플로이드 친 후, 집에 운전.

그것은 CD 플레이어와 함께 우리의 첫 차. 대부분의 새로운 자동차 소유자 처럼, 우리는 갔다 약간 CD 미친, 우리의 휴면 CD 컬렉션을 부활 하 고 그냥 차에서 CD를 듣고 하 긴 드라이브에가 서. 모든 유행 처럼, 이 우리를 위해 통과 하 고 우리는 또다시 같은 CD를 듣고 종료. 우리의 경우, 그것은 예 수 그리스도 슈퍼스타.

중 하나는 (많은) 그 록 오페라에서 화려한 조각 설립 종교 형식에 의해 성, 에 의해 주도 Caiaphas, "사장". 그들은 "예 수 문제를 처리 하는 방법을 결정으로 그들의 방법을 노래합니다" Caiaphas는 "예 수는 죽어야 한다"는 결론에 그들을 지시 하 고. 노래에 후 렴은 "그냥 죽어야, 죽어야, 죽어야, 이 예 수는 죽어야 한다 ". 그 부분에서 많은 자제를 듣으십시오.

당시, 내 아들은 3 년 오래 된. 아마이 어디로 볼 수 있습니다..

어느 날 직장에서 가정과 내 아들 온 장난감을가지고 노는 자신을 허 밍 거실에. 내 재킷을 벗고 해요, 메일을 모두 내 평소 문 도보 물건 하 고 갑자기 그가 그냥 말하는 실현을 통해 찾고, 정말 노래: "예 수 죽을 해야 합니다., 죽어야, 죽을 해야 합니다." 내가 창 피해 했다. 난 단지 그는 그의 아기 중에 친구의 집에서 날짜를 플레이 볼 수 있습니다. — 아마 마지막 그 아기 친구와 데이트를 재생.

We pulled that CD out of the Volvo after that 🙂

</끝>

하나는 "에 대한 생각일요일 아침 농담: “예 수는 죽어야”

  1. 마이클 Gannotti 쓴:
    LOL! 내 아들이 어렸을 때이 같은 몇 가지 유사한 사건 기억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그 때 카톨릭 교 초등 학교, 1성 등급, 그는 그가 그의 영국과의 건강 상태에 대해 들었을 대화 오해. 그들이 물었을 때 학교에서 애 들 그들은 그는 했다 그 때문에 그의 할아버지를 위해 기도 하 고 싶 었 기도 하 고 싶은 것은 만약 그의 pe… 더 나은 못해서 그들은 그것을 잘라 했. 때 교사가 우리에 게 우리에 대 한 embarrasement 그리고 웃음의 죽 었 다.) 재미 있는 메모리 촉발 주셔서 감사.
    아이 최고. 🙂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