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옷 착용 하는 거 야?

[빠른 참고-이것은 뉴욕에서 여기 내 그룹에 대 한 열기 작업에 꽤 긴 게시물 및 트라이-스테이트 지역에 살고 있는 당신이 관심 있다면 할 필요가 있습니다.]

슬 라 럼 컨설팅에 합류 18 개월 전 그리고이 이후 가장 긴 지속적인 직장 2007. 그런 식으로 계획 하지 않았다. 일 호핑의 문자열 전에 SharePoint 세계로 내 도약 시작, 11 년 동안 한 곳에는. 마지막으로 새로운 발견 했습니다., 슬 라 럼에서 장거리 여기 일 지속.

이 성장 하 고 제어 하는 몇 가지 도움이 필요. 내가 필요로 하는 도움의 종류는 일반적으로 호출 "SharePoint 솔루션 건축가" 건축가 단어 이상 및/또는 잘못 사용할 SharePoint 공간에 꽤 동안 지금 발견 했습니다.. 이것에 대해 블로그를 하는 방법에 메고. 단순히 주사위/괴물 스타일에서 총알 포인트 들을 밖으로 나열 하 고 싶지 않아. 내 우수 모집 또래 있었나 하는 이미 :). 그래서, "일상 생활에서" 접근 방식을 취하기로 결정 했다. 읽고 그것을 넘어와 고려:

1) 호소 하는 경우와

2) 당신은 당신의 뼈에 알고 있는지 여부를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저에 게 연락 (paul.galvin@slalom.com) 고 이야기 하자.

이들은 팀 솔루션 아키텍트로 서 전형적인 주/달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실행, 한 번에 하나 이상을 자주. 일부 프로젝트는 큰, 그래서 하나의 프로젝트를 자신의 것 이라고. 감독과 배달의 전반적인 품질에 대 한 책임을가지고 하는 것을 의미 "실행" 프로젝트. 거의 모든 경우에는 오후 야 devs 정말 강한 팀, BAs, UX 사람, 등입니다., 당신을 지 원하는. 하지만 클라이언트 보고 주요 얼굴을 있을 거 야, 트러스트, 등. 이 역할에서 그림자에 더 숨어가 있다 :). 이 시간을 빌 거 고 이렇게 충분히 바쁜 유지 하는 목표는 80 시간의 %.
  • 서류-뿌리와 함께 도움이, Rfp, 갑판-모든 좋은 것 들. 우리는 우리의 뿌리 다 프로세스 아래로 꽤 빡 빡 하 고 단단한 그래서 상당히 formulaic 생각. 오늘은 암 퇘 지를 작성 하는 데 사용 하는 경우, 우리의 프로세스 당신에 대 한 도전이 될 것 이다. Rfp-이들은 조금 더. 그들은 자연에서 시작 맞춤 수 경향이 및 Rfp는 일반적으로 여러 다른 저자에 끌어. 그것은 둘 다 좋은 나쁜, 하지만 주로 좋은. 또한 새 작업에 승리 하는 동안 우수한 고객 서비스에 대 한 필요성을 저글링 해야 할 때이 scrambly 얻을 수 있습니다.. 아마 RFP를 소유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섹션 기여 하 게 됩니다..
  • 판매 전화, 가까이 하지 하지만. 한 달 동안, 우리의 영업 팀과 함께 판매 전화에가 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방에 있는 중소기업을 있을 거 야, 메모 및 솔루션을 형성 하는 데 도움이. 그러나, 당신이 요청 하지 않습니다 또는 처음부터 끝까지 영업 주기를 처리할 것으로 예상. 당신은 "판매를 하지 않아도,"하면 방에 있는 이유는 전문가의 잔잔한 목소리. 이 신뢰와 신뢰를 구축 하 고 그래서 거기 있어. 물론, 판매 하는 것이 드시 면, 다음 당신이 여기 너무 성장을 위한 공간이 있다.
  • 모집에 도움이. 우리가 추천 프로그램의 어떤 종류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정말 당신이 생각 하는 지역 사회에서 강한 사람 회전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그런 식으로 혜택을 받을 수합니다 있습니다.. 우리가 채용 전용 (누가 우수한가) 일의이 종류의 사자의 점유율을 해야. 진짜 도움 후보-인터뷰는 들은 문화적으로 적합 한? 그들은 자신의 물건을 알아? 그들은 * 내 * 인생을 더 쉽게? 🙂 This comes in spurts, 한 달에 몇 번, 비록 몇 개월에서 안 할 것 그것은 전혀.
  • 모범 사례를 정의 하는 데 도움이, 우리의 IP를 구축 하 고 우리 시장에서 더 경쟁력을 만들합니다. 당신은 경험 있는 남자/여자. 블록-뿐 아니라 SharePoint에에서 있 었 어 요, 하지만 당신은 다른 기술에 경험을가지고 좋은 나쁜을 참아 (심지어 끔찍한) 온통 프로젝트. 결과적으로, 어떤 작품과 무엇 하지 않습니다 알으십시오. 우리가 전술 감각에 하루 기준 우리와 함께 그 경험을 공유할 수를 원할 거 야 (즉. 진짜로 잘 당신의 프로젝트를 실행) 그러나 또한 전략적으로. "모범 사례" 기간으로 서 조금 상 이며 그것을 사용 하기 위해 주저. 기본 개념은 깊고 관련 경험을 가진 숙련 된 사람으로 오고 있어 우리가 우리가 일상으로 고객과 함께 참여 하는 방법으로 당신의 learnings의 최고를 통합 하려는.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우리는 매우 통합된 무리. 또 다른 단조를 피하려고, 하지만 경우에 정말 적절 하다-우리는 열심히 (일종의) 우리 힘들어도 재생 :). 농담 여기의 아론 Sorkin 종류, 방에 항상 영리한 사람, 우리 처럼 우리의 음료와 재미의 상당수 조직 이벤트-영화 밤, 야구 여행 (경우에 그들은 끔찍한, 실질적으로 악마 팀).

한 단어에 모두 합 수 하는 경우, 단어 "리더십"을 사용 하는 것 프로젝트 리드, 연습 밖으로 건물에 리드 역할을 수행 (IP, 팀 건물), 등.

하지만 기다릴! 더 많은 있다! 왜 다른 회전에서 작동?

  • 의도-놀라운 화합 모두이 것 밖으로 성장 하 고 싶어. "이이 일"은 뉴욕 사무실. 모두이 보드에.
  • 당신의 돛-여동생 사무실 바람, 여동생 사례-슬 라 럼은 조직 컨설팅 "전체 서비스". SharePoint 연습을 지도 ("연습 지역 리드" 회전에). 나는 여동생에 관행 11 다른 회전 사무실. 그래서 비록 내가 킹까지 SharePoint 우려 여기 회전 뉴욕에서, 나는 시카고에 있는 피어 사례, 시애틀, 달라스, 아 틀 란 타, 보스턴, 등. 있는 지원 따라 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여기 뉴욕 하지만 조직 전체에서 재능의 톤에 대 한 액세스 상당한 자율성-두 세계의 최고의.
  • 귀하의 판매에 바람 (2) -우리가 훨씬 더 이상 SharePoint-을. 우리가 할 BI, CRM, UX, 비즈니스 컨설팅, 모바일, 사용자 지정 개발 및 기타. 우리 끼리 판매 크로스에 좋은 위치와 우리가 좋은 그림-그리고 더 중요 한 것은, 우리의 고객을 위한 시-"전체 서비스" 사진 제공. 이것은 특히 나에 게 호소. 많은 작은 orgs SharePoint 연주회와 좌절 또다시 우리 비둘기 "SharePoint 사람." 숨어 있기 때문에 작업에 있 었 어 요 하 회전으로 발생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결과적으로 더 재미 있는 일을.
  • 로컬 모델-아니 여행.
  • 장기 성장-회전 gangbusters 진행 되고있다. 성장 및 안정성의 많은. 성장 또한 우리가 우리가 추가 더 많은 고객 및 직원 들 그 클라이언트를 지원 하기 위해 새로운 팀을 머리에 오늘 지도자를 고용 해야 의미.

난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아마 이미 ve 너무 오래. 내가 생각 하는 내가 여기 본질을 점령 했습니다.. 에 대해 생각 하 고 있다면 당신에 게 좋은 보이는 작업 및이 변경, 이야기 하자.

만약 당신이 귀하의 현재 직업-행복 이야기 하자 어쨌든 :). 많은 장소에 있 었 어 요 그리고 시간에 "만족" 했다. 슬 라 럼 다른 이며 나의 설득에 기회를 환영 합니다..

</끝>

undefined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