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지정 목록을 사용 하 여 보다 효율적인 워크플로 감사에 대 한

나는 조금 내 인생을 재구성 하 고 문서를 제출 하는 데 시간이 발견 www.endusersharepoint.com. 여기는 나의 최신 기사: 사용자 지정 목록을 사용 하 여 보다 효율적인 워크플로 감사에 대 한 (http://www.endusersharepoint.com/?p=1658).

이것은 개방 ' 그래프:

SharePoint Designer 워크플로 우리에 게 일어나 우리의 워크플로 솔루션에 대 한 가시성을 많이 제공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가시성은 상대적으로 빈약한 인터페이스에 의해 방해 하 고 60 하루 시간 창. 이 60 도구 자체에서 광고 되지 때문에 하루 창 새 SharePoint 디자이너 사용자에 게 큰 실망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SharePoint Designer를 해 누군가 위해 흔히, "로그 기록 목록" 액션을 활용 하 여 워크플로 솔루션을 만듭니다...

문제는 그 후 60 일, 모든 메시지를이 방식으로 만든 워크플로 기록 목록에서 삭제 됩니다.! 이빨 gnashing과 "무슨 그들은 생각의 조금 후에?"인수, 결론은이: 그것은 일어나 고 그것은 일이 필요. 질문은, 우리가 어떻게 그것 주위?

공식적인 대답은 SharePoint의 기본 제공 감사 기능에 의존 하. 최종 사용자의 관점에서, 그러나, 그건 WSS에 매우 약하고 모스에서 훨씬 더 나은. 다행히, 우리가 아직도 지속적 워크플로 역사를 만들고 부팅 유용한 크기 순서는 흔적 감사를 친숙 한 SharePoint Designer 도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어떻게.

나 선언적 워크플로 SPD에서 만든에 대 한 좀 더 친절 하 고 유용한 감사 솔루션을 만드는 방법에 설명.

하나의 논리 비즈니스 프로세스 지원 9 기술 SPD 워크플로 개발 했다 클라이언트에 대 한 최근의 프로젝트에서이 문서를 작성 하는 영감을. 가 9 수는 대 한 가정, 그것은 확실히 그것을 디버깅 하거나 하나의 간단한 보기에서 프로세스의 전반적인 상태를 보기 도전. 각 이러한 별도 기술 워크플로 그것의 자신의 독립적인 워크플로 기록 목록에는 그리고 그것은 단지 관리. 사이트에서 설명 하는 기술을 사용 하 여 단일 감사 목록에 그들 모두를 결합 수 있었습니다..

체크 아웃.

</끝>

내 블로그를 구독.

에 지 저 귐에 나를 따르라합니다 http://www.twitter.com/pagalvin

2 "에 대한 생각사용자 지정 목록을 사용 하 여 보다 효율적인 워크플로 감사에 대 한

    1. 폴 Galvin 포스트 저자

      EUSP 같은 데 있어 크게 업데이 트와 내 블로그에서 오래 된 링크는 더 이상 좋은. 죄송 합니다.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