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로운 발표를 악한

정말 내 일이 아닙니다 공지 사항 만들기, 하지만 이번이에, 정말 정말 그냥 시작 회전 빅 애플 SharePoint 사이트에 대 한 흥분. 

회전 컨설팅에서 근무 하 고 포털을 관리 & 협업 연습입니다.  빅 애플 사이트는 여기 뉴욕에 내 연습에 대 한 "내" 사이트가입니다.  이들 중 하나 싶었습니다 긴 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많은 SP 프로 유사한 무언가 대 한 달라고.  몇 번 이나 우리가 우리 자신의 회사의 공개 사이트에서 봤어요, 고객 중 하나 또는 그것을 밖으로 알고 그냥 건물 고 그들이 SP에 그것을 만들 것 이라고 볼 수?  우리 모두 SP는 이런이 종류의 일에 꽤 잘 알으십시오, 하지만 그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음, 마지막으로-나를 위해 바로 정렬 세계 SP 온라인 정말 저렴 하다, 바로 팀과 실제로 그것을 할 시간이 충분 했다.

그것은 시작에 도착 하는 놀라운 여행을 하 고 그 중 일부는 거기 사이트에 공유 하 고.

여기에 대 한 모든 읽기 및 그것의 뒤에 세부 사항에 관심이 있다면, 난 그것에 대해 얘기 보다 더 행복 해요.

여기에 공식 발표 링크가입니다.: http://www.bigapplesharepoint.com/pages/View-An-Insight.aspx?BlogID=82 #O365

</끝>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