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point의 도달을 이길 수 없다

지난 2 일 동안, 내가 있는 동안 우리는 SharePoint 프로젝트의 결과 발표 하는 두 회의에 참가. CIO와 그의 팀 첫 모임 참여. 그 표준 이며 특히 주목할 만한. IT 부서는 분명히 어떤 기술 프로젝트의 엔터프라이즈 롤아웃에 참여. 두 번째 회의 V.P를 포함 하도록 확장. 마케팅에서, 시간을 나타내는 여러 이사, 물류, 제조, 자본 프로젝트, 품질, 구매, 기업 개발 및 기타 부서 (누구 현재 위상에도 직접 참여 했다의 일부). 그건 거 대 한 다양 한 연령층.

내 이전의 삶에 서, 나는 주로 ERP 및 CRM 프로젝트에 근무. 그들은 둘 다 상당히 넓은 솔루션 도메인을가지고 있지만 SharePoint로 넓은 하지. 완전히 실현 될, SharePoint 프로젝트의 조직 구석구석에 도달 하는 합법적으로 하 고 반드시. 얼마나 많은 다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종류에 도달 하는? 많은.

SharePoint는 명확 하 게 우리의이 공간에 있을 정도로 운이 대 한 엄청난 기회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위대한 기술 기회를 제공 한다 (어떻게든 머리 켜져 여기 "기술 당신은 마스터 해야 합니다"에서). 하지만 더 나은, SharePoint이이 계약을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광범위 하 고 넓은 범위에 우리를 노출합니다. 얼마나 많은 CRM 전문가 회사의 제조 측면 사용? 얼마나 많은 ERP 컨설턴트는 재능 인수에 인적 자원 사용? 둘 다 그들을 초과 하는 SharePoint.

아무것도 마찬가지로, 그것은 완벽 한, 하지만 그것은 저주 좋은 곳.

하나는 "에 대한 생각Sharepoint의 도달을 이길 수 없다

  1. 패트릭 기계적
    그 게 전부 매우 사실 Payul.
    이후 sharepointing 왔다 생각 diffrently 우리의 조직 실행 해야 시작 합니다..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