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지나친 맞춤법 검사에 나열

이끼 있음 2007, 우리가 목록에 맞춤법을 숨길 jQuery를 사용한 (우리도 비활성화하려면이 사용하는 공유 서비스를 처리할 수)

셰어 포인트에서 2010, 우리는 농장 기능 설정. 맞춤법 검사가 농장 수준에서 해제하는 그들 중의 하나입니다.

열려있는 중앙 관리, 시스템 설정에 따라 농장 기능을 클릭.

맞춤법 검사 기능을 비활성화.

이제 맞춤법 검사가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4 목록에서 맞춤법 검사를 분기점하는 방법에 대한 의견

  • 토드

    나는 반대 문제가있어. 이 농장의 특징에 활성화, 그러나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누구나 어떤 아이디어를 가지고?

  • 안녕하세요,
    내 문제는 내 페이지 레이아웃 만 명 선택 컨트롤에서 맞춤법 검사를 해제 할 것입니다. 나는 = excludeFromSpellCheck 시도”사실” 속성,그러나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나를 도울 수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Kapiljith Rajappan

    @ 토드 : 당신의 같은 동일한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내가 그것을 디자인 문제라고 알고. 나는 항목 도구 막대가 의미 2 메뉴 항목 1) 편집 2) 편집 도구 [a) 텍스트 서식 B) 삽입].기본적으로 편집 도구 탭이 표시됩니다, 당신은 맞춤법 검사 옵션을보고 싶다면 그래서 당신은 편집 탭을 클릭한다, 당신은 맞춤법 검사 컨트롤을 찾을 수(첨부 파일 제어 후) 거기 🙂

    건배,
    Kapiljith Rajappan

  • 다모

    +고 라브 갓 우리는 너무이 문제를 가지고있다. 그냥 사람들이 선택 도구에 맞춤법 검사를 비활성화 할, 그 필요하지.

답변을 남겨주세요

사용할 수있는 이러한 HTML 태그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