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Point 성능 — 빠른 (하지만 특이 한) 팁

우리가 일하고 사용자 수용 테스트 (UAT) 환경입니다, 개발에 비해 서, 죽은 느립니다..

FBA를 사용 하 여 복잡 한 환경입니다., SQL 2008, SSRS와 https를 사용 하 여 인터넷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확장 된 웹 응용 프로그램, 그래서 문제가 아래로 추적 어려운 되었습니다..

이전 클라이언트에 대 한, 우리는 LDAP 역할 공급자 FBA 사용 (와 멤버 자격 공급자). 내 동료 중 하나, 나 보다 훨씬 더 똑 똑, 결정 하는 "밖으로 상자의" LDAP 역할 공급자, 해당 환경에서 사용할 경우, 잘 확장 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클라이언트에 대 한이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그는 사용자 지정 역할 공급자에서 좋은 캐싱 체계 구현.

이 상황은 비슷한 듯, 그래서 우리는 오늘날의 클라이언트에 복제 하는 그 해결책으로 보였다. 로 나를 디버깅 했다, 이 메시지가 시스템 로그에 자주 나타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벤트 뷰어에서):

작업자 프로세스의 프로세스 id ' XXX’ 응용 프로그램 풀 ' 홈 – 80’ 그것의 가상 메모리 제한에 도달 한 재활용을 요청 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풀이 재활용을 의미 하기 위하여 이것을 했다, 멀리 너무 수시로 하는 성능 문제를 설명할 것 이라고 하 고.

응용 프로그램 풀의 속성 및 그것의 "재활용 보았습니다." 페이지는 "최대 가상 메모리 속성을 보였다 (메가바이트)" 설정 했다 true, 설정 했다 5000. 충분히 처럼 보인다, 하지만 난 하기로 설정 되지 않은 값을 했다 즉시 긍정적인 효과. 아니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 풀 재활용. 더 이상 신비 기복이 및 일시 정지.

기본 "물건 정말 이해가 안" 거기가, 하지만 명확 하 게 어떤 종류의 원인/효과 일 일어나 고 지금은, UAT 환경이 쓸모 있다.

</끝>

내 블로그를 구독.

테크노 태그:

하나는 "에 대한 생각SharePoint 성능 — 빠른 (하지만 특이 한) 팁

  1. 필 Wicklund
    Paul – 이 정확한 같은 문제를 했다! 난 모자에 내 가상 메모리 설정 하 고 재생 지 각 10 초 성과 빨려. 당신의 포스트를 보았고 모자를 벗고, 그리고 훨씬 더 나은 것 들 작품! 좋아요, 하지만 확실히 난 새로운 이유, 이후 많은 환경에서 하 고 결코이 같은 모자를 설정 했습니다 전에이 문제를 했다.
    감사!
    필 Wicklund – http://philwicklund.com
    회신

응답을 남기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요 입력 사항은 표시되어 있습니다 *